1.'아는 사람이 말하는데, 아빠가 말하던데... 리갈 안나오고 말리부 나온데요!'
->신형말리부도 국내에서 생산됩니다. 그래서 말리부로 알 고 착각을 하시는거지요.
근데 그 사람들 출처를 보면 협력업체 관련자들이 많습니다.
우리에게 중요한건 내수가 뭘로 나오는지가 중요한거 아니겠습니까
본사에서는 리갈로 나온다이고, 협력업체는 신형말리부로 나온다 입니다.
참 아이러니 하지요잉?
2.나온다 안나온다 한지가 벌써 몇년째... xㅂ !
->출시하기로 했는데, 지엠본사가 흔들려서 출시 지연시키고 토스카를 좀 오래끌었습니다.
지엠도 잘 압니다. 모델체인지 늦은거... 그렇다고 체인지 빨리 할 이유도 없습니다.
이미 국내시장 아니라도 지엠대우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지엠대우가 한가한것 같습니까? 지엠이라는 글로벌 공룡기업과 함께하는 지엠대우라서
님들이 생각하는것 보다 바쁩니다.
실제로 현대차보다 규모가 훨씬 큰 회사가 지엠인데... 국내시장에서 좀 어두컴컴하지요 ㅋㅋ
3.몇몇분들의 무분별한 예상질.
-> 머시기 하고 머시기 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머시기 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그거하고 그거 나온답니다.
삽살개 후속으로 진돗개가 아니라 풍산개로 확정되었다네요.
도대체 자신들의 머릿속에 있는 예상질을 사실인척 하는지 알 수가 엄네요.
어쨋거나 작은시장에서 소나타,k5 그리고 sm5 게다가 그랜져,k7,sm7 까지 중형이상 세단들이 너무나도 많지요.
적든 많든 리갈 출시준비과정에서 보면 적들이 너무나도 많고... 국내소비자들은 소비패턴이 현대-기아 중심이니..
어려움이 많네여.
솔직히 리갈 나와도 만만한게 아닌데, 리갈 아랫급인 말리부 나오기를 바라는분들이 있는거 같네요.
좀 외제차같은 국산차 한번 타보자구요. 좋은의미에서 지엠본사가 좀 밀어주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