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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210102
현재 16만 키로 달려서
교환 할려고 하는데 ..파란손 가니..
밸트 교환 60
점화플러그 36만
공임포함 이구요 ..
가격 어떤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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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면 SM7 뉴아트는 전모델이 스틸로 돼있어서 반영구적이죠
프리미어 부터만 체인인가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토미의 입술이야!!!
오늘은 이걸로 해야겠다 *_*
-끝-
타이밍 점화플러그 도합 50발 정도에 쇼부치면 될듯한데...
잘아는 카센타 없으시면..발품 쫌 팔으세요....
점화플러그는 코일포함...33만원에 오피러스교환 했었네요..
약2년전에....
2.7점화플러그 보쉬 기준으로 6개 5만원
타이밍벨트 풀셋 25만원
점화코일 2만원 6개
TG 가솔린 모델은 일반타이밍벨트입니다.
16만KM 타셨다면 지금 수명이 지난 벨트를 운 좋게 타고 계신겁니다.
참고로 알려드리죠...
알파엔진은 8만km, 2005년이후 출시된 대우차는 전모델 16만km , 현대 D 엔진은 16만km , 현대기아 택시모델 20만km 입니다.
공임2~3정도주면.가능해요... 점화플러그.5만원 공임비 2~3만원
코일은반영구적이라서 교환안해두되고.그럼 플러그 10만원예상하시고
벨트 인터넷으로 부품구매하세요..그리고 동네에 장사잘안되고.한가한
카센타가셔서.현금15정도주시고 작업해달라면 좋다고해줄겁니다
아반데
재료비 27만원인데 전체비용 60을 부르는건 당체 하루에 얼마나 벌처쳐먹겠다는심보인지... 자동차 수리비용 너무 바가지다 실제 넉넉히 2시간이면 작업 마치는데 무슨 수공만 33만원 쳐먹겠다는건지
차는 더 싼데 그랜져보다 타이밍 밸트 가는 가격 더 비싼차도 몇가지 있습니다.'
특히 마티즈의 경우 타이밍 밸트는 모르겠는데 수동기어차 클러치 가는데.. 돈이 아주 상상 이상으로 깨지는 걸로 압니다.
이런건 부품가나 차량가보다 정비성에 의해 가격이 갈리는거 같습니다.
제가 생각해도 60만은 좀 아닌거 같네요..
블루핸즈든 오토큐든 전부 자영업자
벨트는 모르겠으나 점화플러그가 33만원?? 일제 이리듐플러그도 아니고 순정이..
개 같은 놈들이네요~ 점화플러그 보쉬껄로 해도 10만원이 안들고 공임 떡을쳐야 5만원 할라나~
이 글의 핵심은
1. 블루핸즈를 현대 본사에 신고하세요^&^
2. 추가 정비내역이 있다면 당근 마력글이나 싸움 붙이는 허위글.
개인 카센터도 아니고 블루핸즈는 가이드라인 있죠. 수리할 수 있는 한계도 있고.
딸랑 본문 몇 줄에 발끈하는 일부 님들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