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나? 하나?
어쨋든,
외제 프리미엄브랜드와 같은 엔트리급 세단이 출시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플랫폼으로 개발되고... 2.0직분사터보가 장착됩니다.
고성능모델도 준비하고 있는듯 합니다.
정확한 출시일은 미정입니다. 하지만 2012년 2013년 사이가 되지 않겠나 생각합니다.
a4,c-class,bmw3,g37,is 등과 경쟁을 하게됩니다.
위 차량중에서 가장 큰덩치를 가지고 나타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특히 g37을 뚜드려 팰려고 준비하는 차량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추측컨데... 가격대는 스타팅가격이 3천만원대로 예상해봅니다.
미션은 ZF미션들어갈듯...
가격은 3천?
기본깡통이 3999만원요? 2.0직분사터보가요?
훅~ 가서 브레이크를 밟으니 훅~ 스네...
승차감은 쫀득하고 요철충격은 잘 걸러주고
뒷좌석은 국산준중형보다 좁고
기름은 게이지 떨어지는게 눈에 보이고
달리는 사람들에게는 좋겠지만...
그누가 국산현대차를 가지고 수입차, 그것도 벤츠렉서스아우디BMW 과 동급으로
여길까요??ㅋㅋㅋ
말만력셔리,력셔리,하면 력셔리브랜드가 되는게 아니고...
오랜시간 사람들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쌓이고쌓여서 만들어진게
프리미엄 브랜드인데...
저가싸구려현대 브랜드 = 제네시스브랜드...이렇게 딱 답이 나오는데..
아마 시도는 좋으나 택도 없을거같네요
한번 사람들한테 각인된 이미지는 쉽게 없어지지않지요
" 저가브랜드 이미지 탈피 "
처음시작할때 엠블럼만 바꿔 달아 시작했죠..
렉서스는 그나마 프리미엄브랜드 런칭에 성공했다치지만..
벤츠,BMW브랜드에 비해 갭차이는 존재하구요..
성공이냐 실패냐의 문제는 나중문제고
로또도 로또를 사야 당첨이냐 꽝이냐 나오듯이
뭐든 시작이 없다면 역사도없고요...
누구 맘대로 럭서리 세단 카테고리에 넣어준답니까?
3000만원대 엔트리 세단이면...
미국에선 그냥 2000만원대에 팔꺼고...
그냥 씨빅이자나요?
못믿겠으면 모터트렌드에 들어가 보시던지요...아! 제 글 검색해도 나올겁니다.
참 어렵겠네요..ㅎ
신형(?) - 제네시스 - 에쿠스로 3,5,7 이나 C,E,S 클래스급에 맞춘다는 얘기 같은데...뭐 브랜드 인지도야 딸리겠지만 윗분 말씀대로 시도가 있어야 역사도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YF보다 약간만 작게 나오면 좋겠습니다.. 회사 타워주차장이 오래되서 YF부터는 들여보내주질 않네요.. 6월에산 2.4는 와이프한테 주고 아방떼 타고 출퇴근하는지라... 12~13년에 런칭한다면 바꿀시기도 되어가고...
오펠이나 피아트나 VW 처럼 기본기가 탄탄한 차부터 만들길,.
예네 브랜드들이 력셔리력셔리 외쳐되는거 봤나??ㅋ
괜히 되지도 않게 BWM 아우디 벤츠 따라갈려고..력셔리프리미엄 어쩌구하다가..
뱁새가 황새따라갈려고 가랑이 찢어지는 사태나 발생하지...ㅋ
원가절감에 결함이나 잔뜩있는 현대차가지고....
벌써부터 김치국부터 마시고 력셔리프리미엄어쩌구좀 그만 외쳐대고...
기본기충실한 차나 진득하게 만들고... 그다음에 력셔리 찾길..ㅋ
그때되면 소비자도 인정해주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판매에 급급하다보니.. 국내에 현대로 런칭을 해버린게 실수라고 생각합니다
제네시스란 브랜드를 런칭해서 렉서스나 인피니티처럼 고급화전략을 했어야 하는데
당장에 판매에 눈이 멀어 현대로 런칭하고 북미에서 대량 할인한게 문제인듯...
제네시스를 별도 런칭해서
에쿠스- 제네시스 -엔트리급후륜세단 - 베라크루즈 - 싼타페급SUV -젠쿱
이정도만 구성했어도 나쁜 상황은 아닌거 같은데....
국내도 그렇고 북미에서도 과연 이 엔트리급 세단을 고급차들과 견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