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 말하면 우리 주위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소식을 접할수 있어서입니다.
지난 도요타 문제때 전세계적인 문제로 확대되기 전에 몇백건의 사건들 몇건이나 알고 계셨습니까?
독일 3사의 자동차 중에서 전자장비 문제에 교환, 환불 거부로 문제된 차량 생각보다 많은거 아십니까?
많이 팔렸고, 여긴 국게이니 여러 사건 사고를 많이 접한겁니다.
원가절감으로 인한 문제는 분명 고쳐야할 부분이지만 보배독수리님 누우 엔진 관련 게시물이나 지금까지의 리플을 보면 문제가 노출되기 쉬운 환경, 기업으로서 전략적으로 시장마다 상품성 조절하는 당연한 일까지 의심의 눈초리와 무조건 현대가 잘못한 것으로 비약하시는 부분이 있는것 같네요. 사람들이 그걸 문제 삼는거지 현대를 감싸는게 아닙니다.
모난돌이 정맞는게 아닌가 싶네요. 단위 댓수당 불량율은 다른 회사보다 오히려 현대가 적은걸로 알고 있는데 많이 팔리다보니 불량율이 더 부각되는 것이겠죠. 그런데 현대가 국내1위 기업다운 마인드는 아직 가지고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저도 현대 신차를 산적이 있지만 결함이라던가 서비스 부분에서 실망을 한적이 한두번이 아닙니다.
굳이 궁금하시다니 답변을 써보자면...
현대가 유난히 문제 많은 차를 국내에만 출시하는게 아니라...
현대가 유난히 국내에 차를 많이 팔다보니 문제가 많아보이는 것이 맞습니다.
알았으면 이제 주무세요. ㅎㅎ
나이먹고 이런 리플 다는 사람이라면 상상만을도 끔찍하군요. ㅎㅎ
많이 팔리면 많아도되는거군요
갑자기 tv에서 현대 대변인으로나온 그 안경잡이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같은 불량률이어도 많이 팔리면 불량이 많아 보인다는거죠 - _-
우리말 어렵나요? ㅎ
md몇대 팔았는데?????? 졸라게 많이팔려서 불량이 많아보이는갑네??? 지겹다지겨워
현대차가 많아서 문제의 빈도가 타사에 비해 높을수밖에요
비유를 하나들자면 인구의 1/10000가 부자라 쳐봅시다
부자의 비율은 같죠?
자 그러면 중국의 부자의 수가 많을까요 한국의 부자의 수가 많을까요?
당연히 중국의 부자의 수가 많겠죠? 똑같은 이치입니다 ㅎㅎ
다른차량도 묻혀서 그렇지 결코 현대차만 그런게 아닌것같습니다.
제아무리 렉서스라해도 문제점은 찾으면 많습니다
지난 도요타 문제때 전세계적인 문제로 확대되기 전에 몇백건의 사건들 몇건이나 알고 계셨습니까?
독일 3사의 자동차 중에서 전자장비 문제에 교환, 환불 거부로 문제된 차량 생각보다 많은거 아십니까?
많이 팔렸고, 여긴 국게이니 여러 사건 사고를 많이 접한겁니다.
판매(혹은 양산)대비 불량율 데이터요.
현대가 가장 적었죠.
사람들이 잘 믿고 싶지 않았겠지만요 - _-
저는 6500rpm님 말을 믿으니카요!!!
근데
소비자를 개떡으로 아는 회사는 있더라...
누구라고 야그는 안하요!!
그냥 내 다시는 국산차 안산다는 말뿌니....
안살놈은 사지마 어짜피 살놈은 사 이런 마인드 입니다..
고급차 타는분들일수록 불만이 적어요 쇼퍼형으로도 나뉘고 고장나면 고치면 대니깐여 -_-;; 더군다나 요즘 수입차는 개인사업자들의 증가로 리스로 차량을 많이 타니...
바꿔버리면 그만....;;;;
초호화 풀옵션
걍 주변이나 챙기세요!
이 넘들은 돈벌기위해서 자기 자신까지 속이는 넘들 입니다!
하지만..생명하고 관련된 이런 결함들은..수억만대중에 1대라도 나오면 안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