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월 25일에 후방추돌하여 100%가해자이며 그로인해 폐차수순을 밟고 있는 차주입니다.
일단 사고 즉시 내려 앞 차량분들 몸 다친곳없나 확인하고 운전부주의로 인한 사고발생에 죄송하다고 사과말씀 전했습니다.
사고로 인한 후유증이 생기지않게 꼭 치료 잘 받으시라 전해들렸으며 보험사불어 잘 마무리하고 귀가하였습니다.
차량 파손이 심하여 차량가액보다 수리비가 더 많이 측정되어 폐차 수순을 밟고 있는데 차량가액이 왜 이렇게 적나싶어 보험사에 연락해 차량가액질문중에 차량등급이 한단계 낮게 측정된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변경 요청을 하였으나 콜센터는 변경이 안되니 보험사 사고담당자께 문의하라고 하였습니다.
사고 담당자와 연락을 드려 이러한 사정을 말씀드렸더니 일단 현재 보험가입시 가입절차를 봐야 하고 다이렉트보험으로 가입하였으니 저의 가입책임으로 돌려 말하는것 같았습니다.
일단 내일 사무실 들어가서 확인해보고 연락 준다했는데 만액 안된다고 하면 방법이 없을까요..?
저는 다이렉트로 통화로 가입했으며 동#화재에서 올해 현#다이렉트로 옮겼습니다.
자동으로 저의 정보는 동#에서 넘어간것이구요
저의 잘못이긴하나 차량가액으로는 똑같은 차량을 구입할수가 없네요 시세와 많게는 500만원 이상 차이가 나는데 어찌하면 좋을까요.
직접 사고가 나보니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항상 안전운전하시며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불러들여서 기입하신거 같습니다.
자차가입시 차량의 등급이나 옵션사양을
확인하시고 가입하셔야 했는데 그냥 지나친거라
이게 방법이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차량가액에 따라서 자차금액도
달라지고 최종 가입시 전체보험 내용에 대해
고지후 결제를 진행하기 때문에 보험사측에서는
고객귀책사유로 될것같은 불행한 느낌이 드네요…
내일 연락와서 방법이 없다고하면 다른 대응이 어렵겠네여 ㅠ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가입서류 확인 안한 과실이라 어쩔수 없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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