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95Y3GLS 10.12.09 18:45 답글 신고
    제네시스 브랜드로 런칭하면 큰 비용이 안들듯,,,이미 좋은 이미지를 얻었으니..
  • 레벨 중장 jinibsy11 10.12.09 18:47 답글 신고
    사진 이렇게 보니 5나 7이나

    쏘나타나 그랜져나 디자인이 서로 비슷하네용...

    팸룩이죵
  • 레벨 원수 95Y3GLS 10.12.09 18:48 답글 신고
    5랑 7보다 YF HG가 더 닮은듯,,,
  • 레벨 중령 1 실력들임 10.12.09 18:48 답글 신고
    원래 제네시스의 런칭과 함께 럭셔리브랜드 출시를 계획했는데
    중간에 경영진이 바뀌어서 보류된걸로 압니다...
  • 레벨 중사 1 퀵슬로우퀵슬로우 10.12.09 18:55 답글 신고
    '보류' 맞는것 같네요. 제네시스 런칭을 위해서 투자된 것들이 많으므로 스탑 할 일은 없을듯 합니다.
  • 레벨 중사 1 퀵슬로우퀵슬로우 10.12.09 18:49 답글 신고
    새로운 브랜드 런칭은 생각보다 옛날에 계획되었구요. 엔진개발도 따라서 진행되었다고 하네요...

    근데, 국내에서는 제가 봐도 무난할듯 합니다. 현대차 정도라면... 어떤분들은 현대차가 만만하게 보이시겠지만... 장난이 아닌 자동차회사입니다. ㅋㅋㅋ
  • 레벨 중장 렉스통오너 10.12.09 18:50 답글 신고
    아방이 크기에 4~5천 때 가격이라면 과연 국내소비자나 사줄지가 의문이고
    나온다면 아우디처럼 현대도 벤츠,비엠같이4,5메다 짜리가 아닌 4.7메다 이상으로 예전 소나타 크기로 아마 중형에 가까운 싸이즈로 나와야 적어도 수요가 있을거 같네요
    그리고 SUV한대 추가하면 얼쭈 라인업은 완성인데 ....
    가격대가 어떻게 형성될지가 관건이죠
    닛산도 자국내에선 인피니티와 차별된 차량이 없습니다
    혼다도 그렇고
    완전 독립된건 이번 렉서스 하나뿐인데 일본서도 잘안팔린다는 소문이 있던데 ...
  • 레벨 중사 1 퀵슬로우퀵슬로우 10.12.09 18:53 답글 신고
    제가 알기로는 독일3사의 엔트리보다 크게 나옵니다. 현대차가 효율을 중요시하는듯 보입니다. 이번 중형급 후륜 세단도 제네시스 플랫폼을 공유합니다.
  • 레벨 중령 1 실력들임 10.12.09 18:53 답글 신고
    렉스통오너님의 의견과 같은이유로 경영진이 럭셔리브랜드 런칭을 백지화
    시킨겁니다... 일본브랜드중 그나마 성공적인 브랜드가 렉서스
    인피니티도 최근에야 조금씩 커가는 입장이지만 어큐라는 죽었고....
    규모가 크지도 않고...
  • 레벨 중장 렉스통오너 10.12.09 18:56 답글 신고
    중형급으로 출시한다면 메리트는 있겠지만 당체 가격대가 떠오르지 않는군요
    제네가 4~6천대 형성되었는데 3~5천대로 잡으면 그랜저랑 간섭이 생기고 ...
    뭐 도요타도 그렇지만 현대가 알아서 잘하겠죠
    헌데 너무 미국쪽만 의식하다간 어큐라 꼴나지 않을지 .....
  • 레벨 중사 1 퀵슬로우퀵슬로우 10.12.09 19:01 답글 신고
    제네시스라는 브랜드가 런칭하면 현대에서는 가장 짱이 그랜져가 됩니다. 판매간섭 생기겠지만... 캐릭터가 확실히 다른듯 합니다.
  • 레벨 대령 3 K3 10.12.09 18:52 답글 신고
    패밀리룩이라 당연한 것이겠지만 진짜 너무 닮았다...;;
  • 레벨 중사 1 퀵슬로우퀵슬로우 10.12.09 18:54 답글 신고
    소나타와 그랜져를 같이 보면 누구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랜져만 놓고 보면 나쁜 디자인은 아니죠. ㅋㅋㅋ
  • 레벨 대령 3 K3 10.12.09 19:03 답글 신고
    나쁜 디자인은 아니죠...ㅋㅋ

    쏘나타를 잘 다듬어 업그레이드한 보기 좋은 디자인인 것 같아요...ㅋㅋㅋ
  • 레벨 상사 2 트롬곰돌이 10.12.09 19:25 답글 신고
    도요타가 렉서스라는 고급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주타킷이 미국이였죠. 그래서 렉서스 건물도 미국에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현대가 고급브랜드로 나간다면 설정방향과 주타킷인데.. 현대가 기아와 통합을 하고 형제지많은 다른 성격을 표출하기위해서 현대는 벤츠를 기아는 비엠을 지향하고 앞으로 나갔죠. 그래서 그런지 현대는 안락함 기아는 스포티지함으로 기본베이스는 깔아놓았죠.

    하지만 현대가 고급브랜드를 만들고 출시를 하기위해서는 아마 많은 과정이 필요할것이라고 저는 봅니다. 단순히 브랜드만 고급으로 설정하고 기존
  • 레벨 중사 1 퀵슬로우퀵슬로우 10.12.09 19:31 답글 신고
    장기프로젝트안을 보시면... 현대와 기아의 차별화를 위한 내용이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일반인에게 공개된 내용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벤츠와 비엠을 지향한것은 아닌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 레벨 상사 2 트롬곰돌이 10.12.09 19:29 답글 신고
    의 사고방식으로 그대로 나간다면 망할거라고 저는 보네요. 옛날 gm이 여러 고급브랜드를 만들어놓고 아무런 색깔없이 그저 고급브랜드라는 형식상의 모습만 갖추어놓고 지금은 정리를 하고 새로 시작하고있죠. 현대가 새로운 모습으로 나아갈지 안나갈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로써는 현대에게 고급브랜드라는 설정은 매우 힘들거라고 봅니다.

    적어도 제가 생각하는거는 현대의 고급과 안락의 이미지에서 최소 못해서 +a가 있어야 한다는점입니다. 여튼 고급 브랜드를 만들자는 애기가 많이 나왔는데 어떻게 현대가 대처를 할지는 저도
  • 레벨 중사 1 퀵슬로우퀵슬로우 10.12.09 19:33 답글 신고
    많은분들이 고급브랜드에 많이 메달리고 있습니다만... 독일3사가 브랜드가치가 결정되는 이유는 자동차의 수준이 높기 때문입니다.

    막연한 생각과 막연한 생각이 아닌... 자동차의 수준으로 승부를 해야겠지요 ㅎㅎ

    현대와 제네시스라는 브랜드의 가치와 차이점은 확실합니다. 후륜과 전륜이라는 차이점 이외에도 말이지요 ㅎㅎㅎ
  • 레벨 상사 2 트롬곰돌이 10.12.09 19:29 답글 신고
    궁금합니다. 제네시스를 독자브랜드로 만들겠다고 해놓고 차량명으로 바꾸는 그런일이 없기를 바라네요.
  • 레벨 소장 K방 10.12.09 23:16 답글 신고
    작년 불황만 아니었어도 이미 런칭되었을겁니다.
    제작년에 분기마다 한번씩 괴롭히던데요?ㅋ
    지금보다 고급스럽고 새로운 디자인과 품질을 완성하여서
    런칭한지 20년이나 지난 렉서스의 코를 당장 누르기는 힘들겠지만
    앞으로 미래에는 납작하게 해줄수있기를 기대해봅니다~ ^^
  • 레벨 대위 3 300SRT 10.12.10 00:22 답글 신고
    기대가 되는군요. 중형급FR세단으로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런칭이라.. 소나타와 그랜저의 중간급에 위치하는 것인가요? 말씀대로 경제성과 디자인 차별성이 관건일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