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19센치 23.01.20 12:00 답글 신고
    제 생각으로 쪼끔만 더 늘릴 듯
  • 레벨 대위 3 mblackm 23.01.20 12:08 답글 신고
    제생각에는 보넷 형식이 아니면 답이 없을듯 합니다 ~~

    기본적으로 타이어가 승객보다 앞으로 가야 힘을 받을수 있는 구조 아닌가 해 봅니다 ~~

    사진에 차량은 다니고밴인데 엔진이 없이 모터로 제어하는 전기차량이다 보니 전면에 세미몬넷에

    타이어가 앞으로 나간 형상입니다

    최소 이런 형상 이상은 되어야 인체상해기준을 통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현기빰II극성은아님 23.01.20 12:54 답글 신고
    아직 모르죠
  • 레벨 중위 1 DOHC16V 23.01.20 14:54 답글 신고
    보험개발원에서 IIHS 기준으로 충돌시험을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차종불문 국내외 공인기관보다 나쁜 점수가 나와서 신뢰도는 떨어지는 곳이지만 하여튼 그곳에서 진행한 포터, 봉고 40MPH, 40% ODB는 포터 모든항목 POOR, 봉고 가슴 GOOD, 나머지 모두 POOR이었습니다.

    참고로 GOOD, ACCEPTABLE, MARGINAL, POOR은 보통 1-4등급으로 나타내거나 우수, 양호, 미흡, 불량으로 번역하더군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