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쌍용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나 신차 개발등 돈써야할 일이 천지인데
당장 필요하지도 않은 사명변경에 천문학적인 비용을 쏟아붓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쌍용으로 여태 쌓아놓은 인지도 걷어차고 KG로 다시 인지도 쌓으려면 또 어마어마한 비용과 시간이 들거고요.
왜 굳이? 왜 지금 시점에? 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 쌍용은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나 신차 개발등 돈써야할 일이 천지인데
당장 필요하지도 않은 사명변경에 천문학적인 비용을 쏟아붓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쌍용으로 여태 쌓아놓은 인지도 걷어차고 KG로 다시 인지도 쌓으려면 또 어마어마한 비용과 시간이 들거고요.
왜 굳이? 왜 지금 시점에? 라는 생각이 드네요.
지점이 많고 여기저기 해외에 영업점 많고 광고 많이하는 현기에 비하면 더더욱 얼마 안들어요.
차의 브랜드와 로고가 판매에 미치는 영향은 생각보다 큽니다.
촌스런 로고를 바꾸는게 쌍용차의 판매에 더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돈 덜 들때 바꿔서 쭉쭉 성장하길 바래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