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동급의 같은 집안의 1세대 니로 전기차와의 경쟁에서 밀리는 와중(코나 내연기관 및 하브 모델도 실내 특히 뒷좌석이 좁은데 코나 일렉트릭은 더 좁음. 니로는 코나에 비해서 많이 여유로움)에
화재사고가 계속 터져서 언론에 융단폭격 맞고 그로 인해 소비자 평이 더 안 좋아져서 계산기 두들겨보니 단종하는 것이 이익 측면에서 나아서 단종한 거라 생각되는데 맞나요?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동급의 같은 집안의 1세대 니로 전기차와의 경쟁에서 밀리는 와중(코나 내연기관 및 하브 모델도 실내 특히 뒷좌석이 좁은데 코나 일렉트릭은 더 좁음. 니로는 코나에 비해서 많이 여유로움)에
화재사고가 계속 터져서 언론에 융단폭격 맞고 그로 인해 소비자 평이 더 안 좋아져서 계산기 두들겨보니 단종하는 것이 이익 측면에서 나아서 단종한 거라 생각되는데 맞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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