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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위 2 5BONG 23.08.13 11:31 답글 신고
    1 2 3 4
  • 레벨 대위 2 Cruz5 23.08.13 11:31 답글 신고
    4444
  • 레벨 중장 얼레리요 23.08.13 11:34 답글 신고
    4
  • 레벨 대장 투자의책임은본인 23.08.13 11:43 답글 신고
    2(조건에 따라) 4
  • 레벨 중위 1 코라방탱이 23.08.13 11:54 답글 신고
    체감될 정도로 차이가 안나서 그렇지 1,2,3 물리적으로 다 맞는 얘기 아님?
  • 레벨 중장 그냥해bom 23.08.13 12:22 답글 신고
    두껍고 무거운 이유가 보강재가 더 들어가기 때문
    그래도 측면충돌은 운동량 만으로도 목아지 부러트릴수 있음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23.08.13 12:24 답글 신고
    1.도어두께보단 철판 두께나 세이프티 빔&바가 더 관련있다
    2.힌지 세팅으로 무겁게 가능
    3.아무래도 원피스가 접합보단 낫지않나
    이정도 아닐까 생각해봅니담ㄷㄷㄷ
  • 레벨 소령 3 19세기 23.08.13 12:49 답글 신고
    5. 뒤질놈은 뭘해도 뒤진다
  • 레벨 소령 1 Scientist 23.08.13 13:07 답글 신고
    2 4
  • 레벨 대령 2 오빠안에듬뿍싸죠 23.08.13 13:14 답글 신고
    문짝이두꺼워야함
  • 레벨 중령 1 jschoi2468 23.08.13 13:21 답글 신고
    두껍게만 만들고 안에 텅텅 빈 것과 얇게 만든 대신에 안에 보강을 팍팍 팔 수도. 무게도 뭐 가볍고 강한 소재를 썼는지 무겁고 약한 소재를 썼는지 알 수가 없는데. 가령 모든기 똑같고 쇳덩이 5kg를 사이드미러에 넣으면 무기는 쇳덩이 넣은 쪽이 무거운데 과연 안전성은??? 그냥 답이 없는거임. 용접부위가 상대적으로 녹슬거나 부서지거나 할 확률이 높은건 사실인데 그게 교통사고든 일상적인 운행이든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
  • 레벨 병장 니나노발톱 23.08.13 14:36 답글 신고
    4번..설계방식,재질이 중요 하죠..60년대도 아니고 두께 무게 용접 횟수는 뭐..
  • 레벨 대위 2 스게블PD 23.08.13 15:45 답글 신고
    4
  • 레벨 대령 1 염병관리본부 23.08.13 16:16 답글 신고
    1.2.3. 무식해야만 할수있는 소리..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23.08.13 19:55 답글 신고
    ㅈㄴ무식한거죰ㄷㄷㄷ
  • 레벨 상사 2 싼타페인스퍼레이션 23.08.14 01:06 답글 신고
    통상 고급차들이 두껍고 안에 보강재 많이 넣어서 중량감이 있는거죠

    상대적으로 싼차가 가볍고 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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