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IIHS가 2열 안전도 평가를 추가하며
테스트를 강화하였습니다.
오늘 미니밴의 테스트가 공개되었는데요,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도요타 시에나
https://youtu.be/eInh6K4taMs?si=SWc53xGSQ-HNAWuB
전체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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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허벅지/엉덩이 | |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뒷좌석 승객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대퇴골 | |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혼다 오딧세이
https://youtu.be/kMis5copXn4?si=HCw6H3-qkOQjWq5W
전체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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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허벅지/엉덩이 | |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뒷좌석 승객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대퇴골 | |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기아 카니발
https://youtu.be/iEmmi64hJYU?si=goI3EjwQmtdGkbhS
전체 평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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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조 및 안전 케이지 | |
운전자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허벅지/엉덩이 | |
다리/발 | |
운전자 구속 및 더미 운동학 | |
뒷좌석 승객 부상 대책 | |
머리/목 | |
가슴 | |
대퇴골 | |
뒷좌석 승객 보호 장치 및 더미 운동학 |
* 카니발의 경우 내수 사양에는 2열 로드리미터 적용
테스트 결과는 북미 사양에만 해당되며
내수 사양과 안전성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가장 점수 잘나온차 조차 미흡등급입니다.
아주 충격적인 결과이기에
개선이 시급해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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