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VgSMgQcd6pQ
종합결과 2등급
충돌안전성 ★★★★☆
보행자 안전성 ★★★★☆
사고예방 안전성 ★★★☆☆
센터사이드 에어백 미장착으로
원측면 충돌테스트 미진행,
이에따라 0점처리 되었습니다.
측면충돌테스트에서 2열 탑승객의 안전도가
상당히 떨어지는것으로 나왔습니다.
실내 디자인을 바꾸든 2열 에어백을 추가하든 해서
개선이 시급해 보입니다.
결과가 참 아쉽네요.
특히 2열 안전도는 충격적입니다.
근데 LS부터 사이드 커튼에어백 기본장착으로 알고있는데....?
그냥 안전도가 미흡해서 최하점입니다.
진짜로 안전도가 개판인거면 IIHS에서 죽쑤겠죠.
KNCAP은 Q10 더미(10세 어린이)
IIHS는 Hybrid 3 더미(성인 여성)
KNCAP이 EURO NCAP 규격인걸 감안하면
안전도에 문제있는건 확실합니다
근데 이건 2점 밖에 배점이 없고 2열 안전도 낮은건 그냥 차가 낮은거.
트블보다 더큰데 더싸니 그럴수밖에 없음..
모두 안전과 무관합니다..
http://m.ebn.co.kr/news/view/1452938
kncap공식 코멘트: “종합점수는 83.6점으로 1등급에 해당되나 사고예방안전성 점수 과락으로 2등급이 부여됨.”
지능형 최고속도제한장치 안전성, 긴급조향기능 점수
두 개 0점이라 과락이네요.
그 와중에 코나, 트랙스 테스트에 사용한 카시트가 다른것도 웃기네요.. 보통 유로앤캡은 같은 시기에는 같은 카시트 쓰지 않나요?
국내 쿠킹호일 현기만 죄다 1등급
아직도 저 기관을 믿어?
미국기관 테스트가 더 정확하지
현대만 죄다 1등급인 시험을?
미국 시험이 정확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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