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차값이 비싸면 깡통모델을 사면 됩니다..ㅋ
경차의 깡통모델도 10년전 소나타보다 안전도도 더 높고, 편의장비도 더 좋습니다..
깡통모델이라도 예전의 경차(아토스,마티즈 시절) 깡통모델보다 많이 오른 가격이지만
편의장비를 떠나서 기본성능,안전도가 현격하게 올라갔습니다..
깡통 대 깡통으로 편의장비까지 따져보면 예전 경차의 풀옵션수준입니다..
가격인상폭이 많다지만 물가상승이나 편의장비를 생각할때 깡통의 경우는 별로 오른것 같지도 않네요..
경차는 경제성이 우선이라고 하시는분들은 경제성을 위해 깡통을 사면 됩니다..
경차 깡통모델 800만원대입니다..
경차 풀옵이면 아반떼네 어쩌네 말하지만 아반데 깡통은 1300만원대입니다..
가격차이가 비율상 아주 큽니다..
가격비교를 할려면 깡통 대 깡통, 풀옵 대 풀옵으로 해야죠..
800만원대의 금액으로 6에어백에 안전도는 별5개(마크리는 확정, 모닝은 예상입니다),
예전 경차 풀옵에도 없던 기본옵션에 더욱 좋아진 성능까지..
이만한 금액으로 안전성과 편의성 경제성을 갖춘 차량은 없습니다..
가격대비 가치가 충분히 높습니다..
경제성을 생각하신다면 깡통으로, 더욱 더 편안함을 원한다면 풀옵으로 구입하세요..
ps.경차 가격이야기를 하시는분들중 실제 구입을 생각하거나 구입하는분들이 많지는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그깟 쪼매난 경차가 뭐가 이렇게 비싸?'라는 막연한 생각만 하시는게 아닐런지요..
경차가 비싸다 어쩌다 말하지만 직접 타보시면 그만한 값어치를 한다는것을 아실겁니다..
저 사진의 모닝 05년에 수동에 오디오만 빠진 풀옵으로 1,000만원 주고 구입한겁니다..
비싸다는 생각은 안해봤네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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