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 신차 114키로에 받아서 지금 516키로 찍었네요...;;
2.5T AWD에 드라이브어시스트1 하나만 들어간 찹니다.
뭐 고작해야 앞으로 5일이나 더 탈까 싶긴 하지만 일단 만3일동안 400키로 타본 느낌은...
장점 - 방음수준이 확실히 상당히 좋음
깡통에 4륜+드어1만 들어간 차임에도 불구하고 옵션수준이 ㅎㄷㄷ함
다소 반응이 한박자 느린건 있지만 확실히 수준높은 경지에 오른 전장시스템
대충 만져봐도 은근히 고급소재가 다분히 들어간 실내 재질
단점 - 승차감이 상당히 개판(심지어 이게 프리뷰서스 기본적용....?)
연비 수준이 처참함
햅틱반응이 있긴 하나 영 맘에 안드는 터치식 공조패널
시트포지션....은 아니고 바닥부분 느낌이 뭔가...뭔가 이상합니다
페달 높이가 뒤꿈치가 닿는 바닥보다 더 아래에 있어서 진짜 뭔가 좀 이상....
뭔가 SUV가 아니라 걍 키 좀 큰 세단이나 크로스오버 타고있는 느낌?
처음 타보는, 잠깐 타보는 사람 기준으로 계기판이나 센터디스플레이 사용법이 좀 직관적이지가 못함
정도네요.
특히나 승차감 관련해서는....진짜 이게 프리뷰서스가 들어간거라는게 충격;;
온라인에 GV80 승차감 얘기 많이 나오는건 알긴 했다만 그냥 사람들 눈이 너무 높아진거 아닌가...싶었는데
타보니까 알겠네요;;
이건 솔직히 X5나 GLE같은 차에 비교하는게 진짜 실례인듯;;
연비야 뭐 프리미엄 브랜드 살 정도 사람이면 크게 신경쓰진 않을테고
2.5T 304마력인거 생각하면 이정도 파워트레인 수준/마력에서 기대할 수 있는 퍼포먼스는 충분히 보여줍니다.
전혀 답답하지 않고 잘 나가요. 은근히 무거운 차인거 생각하면 출력부분에선 만족스럽습니다.
방음수준이 상당해서 속도 체감이 실제 속도보다 덜 됩니다.
아 이정도면 한 100 밟고있겠는데? 하고 보면 120 130 밟고있을때가 있어서 어머 ㅆ발! 할 때가 좀 있네요.
4기통이라곤 하지만 페달밟고 RPM올릴 때 들리는 음색이 영 좋지는 않네요.
그나마 방음이 잘 되서 시끄럽게 들어오는건 아니라서 다행....
차 좋다봅니다.아싀운 부분도 있지만
여러모로 장점많고 as도 잘되구요
승차감은 아래 SUV 및 렉스턴, 뫄비 보다도
양반이며!!~~~
다 가격에 맞춰서 만드는 것 입니다!ㅋ
차 좋다봅니다.아싀운 부분도 있지만
여러모로 장점많고 as도 잘되구요
근데 제가 보기엔 직접적인 경쟁차랑 맞붙기에는 좀....그렇습니다.
3.5는 또 다를지는 모르겠네요.
글에도 썼지만 저도 솔직히 반신반의했었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못 찾은건지 몰라도 내비쪽 화면분할을 못했어요;;
오히려 GV80 2.5T는 파워트레인에 불만이 컸죠. 아마도 연비 셋팅 때문이겠지만 최고단(8단) 항속중에 오르막을 만나 속도가 슬슬 줄어들면, 늦지 않게 락업 물고 이어가려는 것을 포기를 하고 회전수를 알아서 좀 올려줘야 되는데 이걸 계속 주구장창 물고 있다가 뒤늦게 거창하게 킥다운 되면서 4기통 엔진음 유입이 크더라구요. 풀악셀 출력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300마력 값 정도는 함..
페리하면서 아예 기본으로 들어갔다고 하네요.
저도 누가 얘기해줘서 가격표 보고 그때 알았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파워트레인 대해서는 반반입니다.
4기통이라곤 하지만 음색이 너무 거칠고 가속 시 진동이 들어오는거에 있어서는 다소 실망스러웠는데,
출력 자체는 차 가격과 페이퍼스펙을 감안하면 만족할만한 퍼포먼스는 보여줬다고 느꼈어요.
이건 제가 비슷한 배기량 비슷한 출력을 가진 차를 타고 있어서 더 그렇게 느낄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이랬는데 승차감가지고 말 나올정도는 아니더라구요
G80 G90승차감은 진짜 조음
지구공을 타는데 개인적으로 승차감을 무척 마음에 들어하는데 세단과 suv는 역시 차이가 있나 봅니다
비스킷 버튼 다이얼은 덤
사고난뒤 거지 취급해도 또 헬헬거리고..
어쩌냐...거진데..
20인치니까 겨울기준 앞 36 뒤 38 으로 맞춰놓고 타보세요.. 여름엔 앞 34 뒤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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