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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위 3 찌그러진본넷 24.03.05 16:08 답글 신고
    도움이 되실지 모르겟지만서도 사고차는 안사시는거 추천하고예

    가격때문에 사고차가 자꾸 사정권안에 들어오는데 싼데는 이유가 있고

    아무리 잘고쳐도 무사고보다 몬합니다. 아무이상없다는건 차팔이 이야기고예
  • 레벨 원수 XLR8 24.03.05 16:23 답글 신고
    1. 서로 다른 두 사고일 가능성이 커 보이고요. 같은 사고였어도 뭐 자비로 수리한다 그랬다가 말 바뀌면 뒤늦게 보험 접수해서 날짜가 상이할 수도 있죠. 사고 발생일 보다는 접수일 기준일테니까요. 다만 다른 사고일 경우, 같은 날짜에 내차 보험으로 처리한 타차 가해 보험이력이 없으면 과실 100%짜리 사고를 당한거거나 혼자서 어디 꼴아박은 사고인겁니다.

    2. 사고이력에 부품-공임-도장 3개 요소를 나열하는 이유가 있죠. 수리비의 대부분이 부품값이고 공임이 적으면 단순히 비싼 부품 위주로 작살나서 금방 수리가 될 정도의 작은 사고일거고, 도장이 안들어가면 바디가 먹은게 아니겠죠(사실 하체 사고일 가능성이 커서 이게 더 찜찜하지만). 부품 184만원에 공임이 18만원이면 전혀 큰 사고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공임 18만원짜리 사고 진짜 별거 아니에요.. 제네시스면 부품값이 비싸기도 하고요. 라이트 같은거 먹었나보죠. 도장 21만원도 마찬가지로 작은 사고고요.

    3. 생각하시는게 맞습니다. 차종도 모르기 때문에 그냥 뭐 더 비싼 수입차를 박은건지 아님 비싼거만 몰려있는 부위로 박은건지 모릅니다. 그래서 타차 가해는 잘 안봅니다 저는.
  • 레벨 훈련병 jjangho 24.03.05 16:41 답글 신고
    너무 감사합니다 타차가해 금액은 금액이 커도 중고차 관점에서 별로 중요치 않겠네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1 목계나무 24.03.06 02:39 답글 신고
    사고 금액을 보시지 말고 공임 금액 보시면 됩니다. 요즘차들 부품이 비싸서 앞쪽 살짝 쿵~ 해도 부품 몇백은 우습죠. 공임이 17.7인걸로 봐서는 범퍼 쿵인듯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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