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eezyong?Redirect=Log&logNo=30078795774 윗 링크를 열어보시면 SM5 도어트림 사진이 있고, 그 사진과 아래의 SM7 후속의 도어트림 사진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도어의 측면부 즉, 트림의 옆부분을 보세요... SM7 도아의 트림(위의 사진)은 上 中 下 구분으로 보면 크게 보면 3조각의 부품이고 즉, SM5 는 2피스 타입의 도어트림 SM7 후속은 3피스 타입의 도어트림입니다. SM5 에 비해 휠베이스가 60mm 길어지므로 도어트림을 신규제작했네요.. 구임프SM5 와 SM7 도 도어트림은 이원화해서 차별화를 했었죠.. 다만 이번 SM7 후속의 인테리어 앞쪽은 래티튜드와 90% 이상 공용부품입니다. 래티튜드와 SM7 후속의 수출지역이 중복되지 않거든요.. 래티튜드는 구주, 동구권, 러시아, SM7 후속은 중국, 중동아시아, 서남아시아, 중남미, 동남아시아, 한국
부품의 조립된 파팅라인이 다릅니다.
옆에서 보면 2개의 조립된 선이 있습니다. (화살표참고)
SM5 도아의 트림(링크)은 上 下 구분으로 보면 크게 보면 2조각의 부품이고
옆에서 볼 때 2조각이니 하나의 조립된 선이 있습니다.
같은 금형이 아님이 분명합니다.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도어트림은....SM7뉴아트와 비슷합니다(뉴아트의 디자인 큐를 가져온걸로 보면 됩니다.)
그리고 앞모습은....말 못하겠음 ㅎ 그리 독창적이지 못하고.. 뒷모습은... 프랑스 푸조의 느낌이 납니다.(그랜져TG에서 트렁크 라이트를 없앤 모습입니다.)
머플러가 듀얼트윈인데.. 외관상에서 디자인에 한몫을 한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랜저에는 영향이 없고
즉 K7 은 그랜저와 이 차의 공격을 받아
판매량이 2천대수준으로 떨어지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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