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를 하면 . . . 1. 래티튜드와 SM7후속 대쉬보드 100% 공용 2. 계기판과 센터페시아 부분변경(약80% 공용) 3. 변속기 커버(신규제작. For 6속자동변속기용) 4. 도어트림내장(신규제작. 3피스고급형으로 휠베이스 60mm 증가로 도어길이 소폭증가) 5. 계기판 속도 240km/h --> 260km/h 로 20km/h 증가 SM7 도아의 트림(큰사진)은 上 中 下 구분으로 보면 크게 보면 3조각의 부품이고 SM5 는 2피스 타입의 도어트림 SM7 후속은 3피스 타입의 도어트림입니다. 구임프SM5 와 SM7 도 도어트림은 이원화해서 차별화를 했었죠.. 래티튜드와 SM7 후속의 수출지역이 중복되지 않거든요.. 래티튜드는 구주, 동구권, 러시아, SM7 후속은 중국, 중동아시아, 서남아시아, 중남미, 동남아시아, 한국
옆에서 보면 2개의 조립된 선이 있습니다. (화살표참고)
SM5 도아의 트림(작은사진)은 上 下 구분으로 보면 크게 보면 2조각의 부품이고
옆에서 볼 때 2조각이니 하나의 조립된 선이 있습니다.
같은 금형이 아님이 분명합니다.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SM7 후속사진 화살표를 유의해서 보세요! 조립파팅라인입니다.
SM5 사진 SM7 후속사진
SM5 도어를 보시면
SM7 후속과 부품조립라인이 다릅니다.
옆문짝이랑 c필러까지 아예 같은모양이라면 모를까
분명히 sm5와 세븐 스파이샷에선 차량모양이 다르던데..
실내사이즈에선 동등또는 다소 열세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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