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5 자연흡기의 존재가 애매모호
1.8T 만 되어도 2.5L 의 파워...
이미 세계적인 추세는 다운사이징 엔진 라인업
2.0T 를 그랜저에 장착해도 모자라지 않는 파워
저탄소 녹색성장의 시대에
자연흡기 고배기량 엔진이 설 자리는 점점 없어질 듯...
6기통도 아닌 4기통 고배기량 엔진의 존재는
점차 무의미해지지 않을까?
2.4~2.5 자연흡기의 존재가 애매모호
1.8T 만 되어도 2.5L 의 파워...
이미 세계적인 추세는 다운사이징 엔진 라인업
2.0T 를 그랜저에 장착해도 모자라지 않는 파워
저탄소 녹색성장의 시대에
자연흡기 고배기량 엔진이 설 자리는 점점 없어질 듯...
6기통도 아닌 4기통 고배기량 엔진의 존재는
점차 무의미해지지 않을까?
중국만 가도 아우디 A6 1.8T 도 있더라구요...
BMW 는 디젤이지만 520D 가 인기고,,
유독 자연흡기만 고집하는 국산승용차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