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잘 보내셨습니까..저번에 이어 또 글 올리네요..
슈퍼렉스턴 RX4 2.0 / 6단미션 차량 어떱니까..
힘은 부족하지 않나요? 제가 고속도로를 자주는 아니지만 본가 갈 때 장거리 뛰거든요..
카이런2.0 이랑 같은 엔진에 중량도 비슷하거든요..카이런 오너분들은 힘이 부족하지는 않다고
말씀하시는데..렉스턴 2.7은 구입 할 여력이 안되고말입니다..중고로는 되겠지만 저는 새 차로
사려고 해서요..코란도C와 심히 고민중입니다..
계기판은 현재 타고 있는 95년2월식 무쏘입니다..2011년 1월5일에 40만키로 찍은거네요..
현재는 40만1천키로 조금 넘었습니다..
무쏘가 프레임바디라 코C보다는 렉스턴 쪽으로 기우는데 회원님들 한마디씩 조언부탁드립니다..
사실 코란도c 보면서도 내눈은 렉스턴을 향하고 있더라구요
차라리 렉스턴에 코란도C 엔진 장착됐다면 바로 질렀을텐데 .. 코란도C 실물을 봐도 별루라는 생각이네요
토크가 좋아서인지 힘딸림은없습니다 구형무쏘타다가 갈아타시면 신세계입니다ㅎㅎ
6단미션이라 그런지 고속에서 알피엠도 낮고 좋던데
렉스턴은 좀 구형느낌이 강해서
아마 편의시설은 코란도보다 좋을겁니다 ㅎ
그런데 정말 아쉬운건 커텐에어백입니다. - -;;
슈렉 2.0 정말 괜찮지만.. 그놈의 ESP...,ㅡㅡ;
사실 코란도c 보면서도 내눈은 렉스턴을 향하고 있더라구요
차라리 렉스턴에 코란도C 엔진 장착됐다면 바로 질렀을텐데 .. 코란도C 실물을 봐도 별루라는 생각이네요
토크가 좋아서인지 힘딸림은없습니다 구형무쏘타다가 갈아타시면 신세계입니다ㅎㅎ
6단미션이라 그런지 고속에서 알피엠도 낮고 좋던데
렉스턴은 좀 구형느낌이 강해서
아마 편의시설은 코란도보다 좋을겁니다 ㅎ
그런데 정말 아쉬운건 커텐에어백입니다. - -;;
슈렉 2.0 정말 괜찮지만.. 그놈의 ESP...,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