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중형급 : 시빅 1등, 크루즈 2등, 코롤라 3등, 엘란트라(아반떼) 4등
중형급 : 캠리 1등, 어코드 2등, 말리부(구형) 3등, 소나타 4등 이군효
현대차 손해보며 그렇게 싸게 팔아 치우는데도 여전히.... 그나저나 크루즈는 단기간에 최상위 포진하네요..
*아반떼 vs 크루즈 동일 옵션&사양 미국 판매가 비교
- 아반떼 6단 M/T, 4기통 : 14,830달러(MSRP)
- 크루즈 6단 M/T, 4기통 : 16,525달러(MSRP) => 2천달러 가량 비쌈
잘팔린다 정도겠죠
미국에서 현대 소나타 엘란트라 손해보며 안팝니다.
할인율 거의 없어요 적어도 코롤라 시빅 알티마 캠리 어코드 에 비해서..
지금 아반테는 신차가 금방 나온상태고
시빅 코롤라 알티마 캠리 어코드는 나온지 한참 댔죠
모델체인지 준비하는 모델과 이제 신차발표한 차를 가지고 할인 안한다고 드립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드립은 맞는말이구요?
'호구가격' 한국보다 더비싸게 파는 미국가격인데도??
이런식의 리플은 달리지않던데..ㅎㅎ 역시
현대가하면 불륜...
현대수익에 관한 글에서
국내판매수익이 전체의 50%이상이었습니다
자세한건 자료본지가 오래대서 수치는 가물가물하지만
북미지역에 대한 수익인지 유럽지역에 대한 수익인지
그게 마이너스였어요...ㅡ.ㅡ;;
그걸 보고 그때부터 사람들이 현대는 손해보며 해외에 퍼주고
국내에서 수익을 낸다고 하는거죠
국내에선 자국민들 봉으로 잡는다는 이야기가 나온거에요
물론 틀린이야기지만
그런소리 들은만은 한 부분이었죠^^;;;
현기 제발 쪽발이들 좀 눌러라
그리고 소나타, 엘란트라는 쌀국 마크 달음 더블 스코어....
제 집구석에서도 저것밖에 못팜?ㅎㅎㅎㅎㅎ
신차효과라는것도 있는거죠 ㅋㅋㅋㅋ
이제 시작이니 판매량 증감은 더생길것으로 예상되지만
나온지 한참된 어코드나 캠리한테는 아직은 안된다는점 하고...
소나타와 엘란트라가 북미에서 각 2만대씩 넘게 팔린건 추카 받을일이죠
순위가 중요하기 보단 2만대 돌파의 주목해야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느차건 신차엔 관심이 쏠리기 마련이죠
폐지님 말대로 하면 나온지 오래댄 일본대중브랜드 차들보다
안팔리는 차들이 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바 하지 마시고
2만대씩 돌파한거에 주목하고 현대의 브랜드이미지가 많이 좋아졌다라고
평가 받는게 맞다고 보는데요 ㅎㅎㅎㅎㅎㅎㅎㅎ
현빠들이야 저모델 두개가 상위랭크댔다고 미국 평정까지 드립하겠지만요
미국시장이 무슨 코딱지만한 시장도 아니고 ㅋㅋㅋ
근데 지금은 그런게 없져....현대뱃지달고, 그것도 인센티브 거의없이...저런 판매량이
계속해서 이어지는거라면..분명 현대는 미국시장서 그 위치가 예전과는
틀리다는 증거이기도 하지요^^뭐 일본브랜드를 능가했다곤 보진 않습니다만...
도요타,혼다,닛산은 아직까진 좀 그렇고..적어도 마쓰다,미쓰비시같은 2류애들은
확실히 따돌렸다고 생각하네여....판매량으로든 이미지로든...
쏘나타 아반떼가 미국서 할인도 안해주고
비싸게 팔리니...배알이 꼬이는가 봅니다 낄낄^^
판매량에 자위하는 인간들 코 좀 눌러버리게
ㅋㅋㅋㅋ
어쩔수없어요 미국시장 자체가 차가 싼걸 어떡합니까 ㅋㅋ
다른나라는 현대차 비싼곳 수두루룩...
폐지님 열폭 그만 하세요 워워워~~~~~~
미국판매가가 비싸단 이야기가 나온 배경은
현대의 북미형 스펙에서 나오는겁니다
북미특성에 맞춘 북미형 스펙차량인데요
제네시스 말씀 잘하셨네요 ㅎㅎㅎㅎ
국내엔 제네시스 유저들 330이 대부분이죠
북미모델보면 330은 아예 없습니다
380과 460이죠
국내는 460없습니다
그런데 가격은 북미380은 은근싸거든요
그런데 국내에선 380이 상위급이고
이런문제가 대두된 부분이죠
이건 아반테, 소나타,아제라등등에 다 해당된 문제에요
그래서 역수입 논란까지 나왔지만
결국 옵션가가 문제인데
국내 소비자들 특성이 옵션 하나하나를 다 뜯어보는게 아니고
그냥 엔진만 본거죠
사실 미국에선 제니시스380이 깡통인거고
국내는 380상위급인거고
아제라도 330이 아랫급이지만
국내엔 330이면 엄청상위급이고
소나타도 북미는 2.4는 기본이지만
국내는 2.4면 최상위급이라고 보니까
이런 오해와 논란의 소지가 생기는거에요
너무 말도 안되는 글로 엄한 사람들 매도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ㅋㅋㅋ
쉐슬람 영업에 지장이 있으신지 계속해서 말꼬리 늘어잡고 계시네요.ㅋㅋㅋㅋ
자기가 보기에 별거 아니다 싶음 그냥 무시하고 넘기겠지만..그게 아니니
계속해서 현대를 의식하고 어떻게 해서든 깍아내리려는 저 쎈쑤~~~ㅋㅋㅋㅋ
북미 판매 좀했다고 오바떠는건 님같은 분들이죠...^^
현대가 지금부턴 제값받고 파는거다 하시는데
신차를 누가 나오자마자 할인합니까
그럴꺼면 가격자체를 낮게 잡겠죠
그나저나 크루즈 미국서 망할거라는 분들은 다 버로우이신가..ㅡ.ㅡ;
현기가 엘란트라,소나타 2만대 넘긴건 정말 대단한일이에요
하지만 아직은 좀더 지켜봐야 한다는거죠 ^^
그리고 지금 신차를 할인을 하네안하네 평가는 좀 오바 아닌가요 ㅋㅋㅋ
북미시장특성을 생각하면
어떤차든 시간지나면 다 할인 합니다
그때도 현기가 할인 안하고 2만대 수준을 유지하면 미국평정이라 평해드리죠^^
미국은 맨날 그놈이 그놈이야!!!
니들 다 해먹어라 ㅋㅋ
2만대 간신히 넘겼구만...
그래서 리베이트 1달러도 안해 줍니다.
그래서 MSRP가 낮음에도 동급 동사양일 경우
실구매가가 어코드 보다도 비쌉니다.
yf 찍는 미 알라바마 공장 미국 내 자동차 공장 중에서
24시간 주6일 풀로 돌아가는 공장입니다.
(미국내 지엠이나 아니면 일산 차량 공장 중에 이렇게
공급이 수요를 맞추지 못해서 토요일 근무까지 하는 공장 없습니다.
현대 공장이 유일 합니다.)
이게 현실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