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하시는 분이 아직도 현기 뻥연비가 어떻게 나오는지 모른다니.... 당황스럽군요.
연비 인증시 다른 자동차 회사들은 자동차 검사원같은 공인기관을 이용하는 반면, 현기는 엄청난 내수를 바탕으로 자체적으로 인증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근데, 이 도로가 엄청난 시설로 내수 연비 측정법에서 허용하는 불법이 최대로 가능한 도로이고, 수백억을 들여 만든 현대 최첨단 연비 기술의 총아입니다.
여기서 달리기만하면 공인기관대비 10~15% 연비가 더나오고 더욱이 바닷가에 접해있어서 제갈공명의 지혜를 빌어 바닷 바람을 잘 이용하면 최대 20%까지 연비가 쭉~~~ 쭉~~~ 올라갑니다.
즉, 현대 자동차 연비는 이 도로에서 바닷 바람을 지고 달릴때만 나오는 기적의 연비라는 거죠. 다른 회사와 비교 시는 한 20%는 빼고 생각해주심이..... ㅋ
짤방은 제가 좋아라하는 캡티바 실내!!! ㅋ
현빠들을 위한 주의사항)
댓글달때는 생각없이 달지말고, 회사내의 연비측정 전담 부서와 상세히 논의하고 달기바람.
말이나 들어봅시다 ㅎ
아까 제 글에 뭐 현기찬양이 어쩌고 저쩌고 하시더만 ㅎ
글구, 몽구는 능수능란한 장사꾼 이상은 아니라는..... ;;;;
쌍용인가요?
그래도......ㅋ
연비는 내리막길을 악셀 떼고 재든, 오르막길을 100으로 쏘면서 재든,, 그런건 모르겟고,, 어쩌피 나만 연비주행하면 연빈 잘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에서 기계가지고 하는거로 아는데?ㅋㅋ
달리며 테스트하는게 아닌데..
'도로' 라...ㅎㅎ 황당하네요..
본문에
현대는 엄청난 내수를 바탕으로...
인증시설을 갖추고있고...
이도로는???
도로라구요??????
연비측정을 도로 에서해요??
연비측정을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면서 무슨말씀을하시는건지;;;
즉, 인증에 사용되는 Data에 신뢰성이 있어야하는데, 이를 위해 실제도로에서 주행한 Data가 필요합니다. 이 Data를 이용해서 샤시 다이노에 부하를 걸게 되죠.
'연료소모량' 이 아닌 탄소배출량을 계측하여 계산합니다.
연료에 들어있는 탄소량과 배출되는 탄소량이 같다는 점을 이용한 계산방법입니다.
따라서 '달리면서 도로에서' 측정하는것이 아니라.
측정기위에서 부하를 이용한 가상주행조건을 걸어놓고 서 시행합니다.
도로요????나참;;;
결국 테스트는 기기위에서하고.
기기위에서 하는 테스트를 위한 실제 하중을 측정하기만 하면되는데.
그'실제하중측정' 을 하기위한 도로가 그렇게 의심스러운곳입니까???
실제하중측정을 뻥으로했다면 아니 현대가 뻥연비 라면..
그에대한 좀더 구체적인 자료를 가져와야 할거같네요.
자체 인증시설이있으니 뻥일것이다
'~~ 할것이다' 라는 뉴머시기 님 식의 글은 지겹도록 보고있으니까요...
캡티바는 공인연비 잘나오죠??
300 만원 오른 캡티바요???
라프(크루즈) 가싸요???
알페온이 싸요????
대체 뭐가 싼데요???
현대랑 비교해서 동급차량 뭐하나 싸게 내놓은게 있나요??
미국에서 젠쿱과 동급가격인 4800 만원 카마로요???
자사 주행테스트장에서 측정한 값으로 해야한다는 뭐 그런 법이라도 있는건가?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소리를 하고 있다.
자동차 회사들은 연비 인증을 위한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십년간 그짓을 했으니 놀라운 것도 아니죠.
연비 올리는 기술을 가지고 있냐는 거지요..
이것도 그럴것이다 라는 ;;;;
처음부터 대화는 없었음
사실 블로그 시승기에 올라온글들 보면 트립보다 실연비가 더 잘나오던데(현기차)..
그나저나 캡티바 본네트 시동만 켜놔도 울렁울렁 거리는거 고쳐졌데요?
앞뒤가 맞나요 이게?ㅋㅋ
오십보 백보 이게 현실이예요.
현기차는 공인연비측정을 자사에서 만든 시설에서 측정한다라는 것도 사실이라면
재밌는 일이네요.
줄줄이 올라올테고
만약 이분 글의 내용이 사실이라면 타사 차량들도 뻥연비다라는 글이
줄줄이 올라오겠군요.
어쨌든 뻥연비라는게 맞는 말인데 죽어라고 대드는 사람들은....휴..그러니...그런소릴 들을수 밖에..
주장 하려면 좀 더 논리나 증거가 필요할듯.. 이해가 가도록 설명해야 믿지..
바닷 바람.. 이 실험실에 불어서 연비가 잘나온다? ...
마력, 토크, 연비... 다 숫자장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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