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사가 아닌 이상 제대로 집계할 수가 없다고
대표적 현까중
논리성을 갖추고 현까를 한다고 생각하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복실님께서 말하셨는데
현까들이 말하는
"현대차에게 에어백 미전개 관련 사고가 많아 보인다"
라는건 대체 어떤 근거인지...
정확한 근거가 아닌 "그래 보인다" 라는 건 이율배반 아닌지??
보험사가 아닌 이상 제대로 집계할 수가 없다고
대표적 현까중
논리성을 갖추고 현까를 한다고 생각하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복실님께서 말하셨는데
현까들이 말하는
"현대차에게 에어백 미전개 관련 사고가 많아 보인다"
라는건 대체 어떤 근거인지...
정확한 근거가 아닌 "그래 보인다" 라는 건 이율배반 아닌지??
아닌가요?
다만 그런 추이가 보인다는거고 이는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는거죠.
에어백 전개조건이 아니었는데 왜 운전자가 사망했는가에 대해서 말이죠.
성급한 생각인가요?
실제로 현대차의 '잠정적' 결함률도 낮은 편은 아니지만 입맛대로 사진을 퍼오면
어느 메이커든 쓰레기 만들 수 있어요
이를 큰 그림으로 보자면 하나의 경향 내지는 추이로 말하는게
그렇게도 무리였던가요?
그냥 일반적인 '교통사고'만 놓고 봤을땐
현대차가 르삼차보다 교통사고율이 높다~
이건 부인하지 않으시겠죠??
뭐 당연한 겁니다..많으니까~
에어백 미전개 부분은 민감한 부분이고
뉴스나 인터넷네트워크를 통하지 않고서는
주변에서 일반적으로 접하기 힘든 부분인데
뉴스나 인터넷이 보여지는 전부는 아니라는건
복실님도 부인하진 않으시겠죠...
정확한 통계가 아닌 자료를 가지고 확증한다는 것은
위험한 겁니다...
일반유져로서 접할수도 없고, 찾을수도 없는 사고통계 제시하라며
윽박지르는게 타당한 의견일까요 쉴드일까요.
"현대차가 타사 차량보다 에어백 불량이 많다"입니다.
그런데 그것을 확증하지 못한다고 말하시는 자체가
이율배반이 아니냐~그말입니다.
좀 강하신데요..?
맨날 신문에 공무원들 비리 문제 터져나오죠?
하지만 사기업의 직원들 비리문제는 인원수 대비 그리 많이 나오지 않죠?
사기업에 다니면서 거래처 직원들에게 접대나 선물 한번 안받은 사람들이 있을까요?
그것도 전부 비리인데..
그게 전부 신문에 나오나요?
신문에는 공무원의 비리만 나오니 공무원들만 썪어버린것 같죠?
보배나 아고라 같은데에 현기차의 문제만 올라오니 현기차는 완전 하자가 된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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