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랑 동급이라는 말은 어디서 나온 거임?
지나가던 르삼 영맨도 웃겠구만요
sm7은
sm5를 베이스로
사이즈의 열세를 경쟁차종 대비 나은 품질감과 기본기로
성공적으로 극복해내고
준대형시장에 안착한
훌륭한 그랜저 대항마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님.
한국시장에서 '그랜저'라는
넘사벽 네임벨류와
성공적으로 경쟁하는 2인자일뿐
(판매량을 떠나서 준대형시장 2인자는 아직 sm7이라고 생각함.
실제로 신형sm7이 출시되면 k7은 밀릴 것 같아 보이고)
내가 보기에 개념 르삼빠라고 생각했던 분들도
창피해서 말을 안섞는구만
그렇게 자신있으면
그렇게 생각하는 분들끼리
"sm7 제네시스와 동급 가격대로 팔아라" 운동이라도 한번 해보심이?
이건 뭐
c클래스랑 에쿠스랑 동급이라고 할 기세 ㅋㅋ
자동차 밧데리 용량을 '리터'로 재는 분이나 할만한 말...쩝
-짤은 죄송..-
항상 출시전에는... 독일차에 가깝다 독일차다... 인피니티다...
하지만 출시될때마다 현실은? 인시그니아라고 떠들썩 하던것은
말리부였고, 인피니티라던 sm7은 그냥 sm7 일뿐.
솔까 제네시스랑 그랜져는 급이 틀린데...당연히 세븐이가 제네시스랑 동급이 될수는 없죠,,,그래도 이번 세븐이 밋밋해도 점점 적응이 되간다는,,ㅋ
베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그먼트 2위까지는 가능할듯한데
그랜져와의 격차는 크게 못줄일듯 합니다 ㅠㅠ
음...그래도
이제 좀 더 모양새가 갖춰진 국산차 준대형 세그먼트를
형성한 것으로도
좋은 일은 분명한 듯 합니다. ^^
더불어
국산차의 모든 세그먼트가 4파전이상으로
진행되면 좋겠네요..
그랜져5g 이상은 된다고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