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뮬 이런건
그냥 손바닥으로 하늘가리기였다는거..
독자적인 플랫폼?
라구나 플랫폼도 아니고 티아나의 D플랫폼도 아니라면 뭘까요..
이종교배?^^
기사에 르노삼성만의!
르노삼성만의! "독자 플랫폼"이라고 되어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주소 : http://www.top-rider.com/news/articleView.html?idxno=5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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짬뽕 생각나네요
소나타를 복사한건데 ?
자체 플랫폼도 개발 못해서, 닛산과 르노의 일부분을 사용해 놓고
독자적인 플랫폼을 제작했다라고 씨부리다니 ㅡ.ㅡ
그놈에 근거 근거 근거 명백한 근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접의기술.avi
'소비자의 알권리'때문에 말이죠..
차용하는것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그걸 아니라고 우기는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일부 유저들 때문에 이런겁니다^^
(to.. Side wind)
플랫폼을 어떻게 어떤식으로 가져다 붙인다는겁니까?
상식적으로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이야기를 자꾸 늘어놓으시네요..?
그 디자이너라는분이 뭐라고 했길래 그러는거죠?
제가 알기로는 그 사진 라티튜드의 디자인 결정되기전
테스트초기에 라구나 바디에 구SM트렁크 껍데기만 씌워서 성능테스트하던 사진이 문제가 된걸로 알고있는데요.
그런식의 불완전한 희안한형태로 테스트하는 경우는 다른메이커에서도 흔한경우란 말입니다..
트렁크 껍데기만 씌운게 아니고
c필러까지 붙인겁니다^^
상식적으로 도무지 이해가 안가는 부분을
완성차업체에서 진행을 했다는게 문제지요.
아니 그런데 리플은 왜지우셨나요??
피해 준게 아니라뇨??
훅간다고 한건~협박 아니신가요??^^
이런경우들도 많이 봐왔구요~ 꼭 님이 그렇다는건 아니지만요
그건 협박이 아니라 님 걱정되서 노파심에하는 충고정도로 들으셔야죠
제가 무슨 쌍욕을 했습니까?
그리고 그 c필러 붙이고 주행하는사진 그런경우는 다른 메이커들도
개발초기에 그렇게 구형바디로 위장하고 테스트를 많이 진행한다는 이야기구요~
보배에서 남발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런 경우가 또 있다면
서로다른 두개의 플랫폼을 붙이고
테스트하는 자료를 좀 봤으면 좋겠군요..
그냥 라구나 바디나
티아나 바디
둘중 하나만 사용하였어도 될 일을
궂이 저렇게 c필러 앞부분까지 붙여가면서
해야 할 이유가 있었을까요??
그 전직 디자이너분의 좀더 전문적이고 상세한 정황과 설명을 듣고싶네요..
잘라다 붙인다는 표현이 상식적으로도 납득이 안되지 않습니까...저또한 추측만으로 이야기하는건 옳지않은것 같네요..
일단 별볼일 없지만 근거가 되겠죠.
자세한 얘기는 revolution9999@nate.com
메일을 주시면 답장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어차피 메일로 드리는 말씀또한
가양동님이 원하는 정확한 근거에는 근접하지 않을지 모르겠지만
충분하게 이해는 되실 수 있겠다고 생각되므로^^
더군다나 라구나와 라디튜드가 전장이 30cm 정도 차이가 나는데 암튼 자세한 내막은 일방적인 추측보다 개발자들의 답변을 들어야 될것같군요.
자기에겐 왜곡이란게 없지만.. 남들은 저보고 왜곡한다고 합니다..
제 생활이니까요!! 그리고 자기와 주장에 어긋나면 현빠라고 외칩니다..
껍데기 늘이기의 달인 sm ...
4000억 개발비는 안마비..라는 소문이 있던데..
실제로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랬는데 직접보니 별로였자나요~~~
세븐형님은 지금은 복사해서? 별로지만 직접보면 좋아보일지도....모른다는...ㅋㅋ
궁금하신분들만가보셔요!
현빠?
삼빠?
그래봐야 어짜피 다 같은 국산차인데
지랄들인지^^
요게 슴5고.. 이걸이용한게 슴7임.
그리고 라구나+티아나의 경우도 C필러 이런건 전혀 관련없고 하체가 짬뽕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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