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내수용은 회사를 막론하고 그나라 사정에따라 도장및 코팅을 하게되어있습니다
유럽이나 러시아 북미 남미 다 다릅니다 온대기후 셋팅과 한대기후 셋팅이 다르며 누구는 도장이 개판이네
르노는 도장이 좋네 하는것은 현빠 혹은 현까 나 똑같은 소리 발상만 바꾸어서 미주알 고주알 징징거리는것과
다를바 없습니다 전혀 논리적이지도 않고 증거력도 없는 말을 지어내면서 관심을 유도하지마세요
BMW나 벤츠나 렉서스도 코팅이나 도장 잘못되서 환불해달라는분들 많고 르노도 많을겁니다
신차라면 모를까 10000km 이상 탄 차량은 드라이버가 어떻게 관리하냐에따라 광빨이 살아있고 죽어있고
코팅이 살아있고 하는거지 사상 최대의 강수량 사상최대의 열대기후 기록을 갱신중인 대한민국에서..
니가 잘났네 누가 못났네 하는건 칼로 물배기라는것을 명심하시오..
(국산차 사진이 전무하여 외국차를 올립니다....굽신굽신...)
미쿡에서 광고는 벤츠보다 더 좋은 페인트칠이다 광고하는걸 봤는데
우린 그런가요?
이런 점들이 괴씸하죠
굳이 그 나라 사정에 맞추어 도장을 하게 되어 있다???
그래도 소비자는 고맙다고 "내 돈까지 주며" 굽십굽신???
이건 아니라고 봅니다.
전 분명히 현기와 르삼차 경험해 봤지만
도장 및 마감은 르삼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차이! 분명히 납니다!
아늬 그냥 호궁인증 글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냥 차를 판다는것 하나로 그냥 굽신굽신 하겠네요
그래도 씹고 뜯음 좋아질거라능...
현대차만 줄창 것도 차종 구분없이 자동세차에다가 대충 실기스 쫙쫙나게 손걸레로 닦는정도만 하는데.. 단 한번도 녹나고 부식된적이 없음 몇몇 설계미스 차들 부식인거 빼고는 도료나 코팅자체에는 문제가 없다고 갠적으로 생각함..
그럼 ef쏘나타 시절 현대차들 페인트 벗겨지고 녹나서 썩어 문드러진 건 아나요??
삼성>쌍용=쉐보레.>>>>>현대=기아
국산차 언더코팅
삼성>쌍용=쉐보레>>>>> 현대=기아
현대,기아의 도장은 기본에도 못미침..
일부 고급세단 제외.(에쿠스,제네시스)
현대차는 예전부터 고급세단은 도장이 달랐음.( 뉴그랜저, 다이너스티)
지인( 현대 관계자) 이 얘끼해줌..ㅎㅎ
요즘 현기차 도장보면 도장이 얇다고 해야하나? 비닐 씌어놓은 마냥..
긁힌데 손톱으로 잡고 당기면 비닐 벗겨지듯 도장이 늘어짐..ㅡㅡ;;
법규나 환경, 기술의 문제가 아니라 성의의 차이입니다. 마인드의 차이라구요.
르삼이나 쉐보레가 칠하는 거에서 전처리 과정이나 도장에서 한두 스텝을 빼거나 줄여서 나오는게 내수용 현기차 도장입니다.
그렇게 해도 돈은 돈대로 더 남겨먹고 어차피 내수시장은 다들 우리차 산다는 생각.... 자만, 나태함인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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