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올리시면서 설명이 좀 부족하네요,,
사고나고 부러진건지 부러지고 사고난건지,,,
로우암은 충격시 보통 휘는게 정상이지만 턱이 각지거나 타이어에 일정축격이상이 가면 죠인트 부분이 파손되기도 합니다,,,일단 로우암이 부러졌지만 볼죠인트는 충격에 멀쩡하니 삼성보다는 나은듯,,,,
제가 볼때 사고나서 부러진건 아닌듯 한데...... 참고로 크루즈는 아니지만 스파크의 경우 한 동호회원이 전륜 로워암 볼트가 미체결된채로 운행하다 사업소에 들어갈때 정비사가 우연히 보고 고쳐주었다고 합니다. 그 정비사 왈 "바퀴 안빠지고 용케탄게 신기하다"고 했음......
그까이꺼 대충~ 다른 완성차 업체가 말하는거 처럼
고갱님 과실입니다
1차적 충격이 있어서 파괴 되었고 측면을 긁으신겁니다~
이게 깨지는 경우는 드문데...
쉐벌레 제품이므로...어떻해든 문제 없음으로 만들겁니다.
조인트는 저기 고무 튜브 달린 부분을 등속조인트라 하구요.
쉐보레의 경우 -> 사고충격으로 부러짐이라고 주장함. -> 조용히 뭍힘
이것이 보배의 현실.
그렇지 않고 깨지면 제품 불량인듯 한데...
사고나고 부러진건지 부러지고 사고난건지,,,
로우암은 충격시 보통 휘는게 정상이지만 턱이 각지거나 타이어에 일정축격이상이 가면 죠인트 부분이 파손되기도 합니다,,,일단 로우암이 부러졌지만 볼죠인트는 충격에 멀쩡하니 삼성보다는 나은듯,,,,
일단 르노 삼성은 고객 과실이라고 단정지었는데...
쉐보레의 대처가 궁금하네요...
사건 전후에 뿌러진건 모르지만;;; 설마 저게 그냥 부러지겠어요? 부딪히긴 했겠죠~
하여튼 부러진걸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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