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인보이스도 아니고, 권장소비자가도 아니고 그냥 깡통트림 평균 실구매가,최상트림 평균 실구매가 입니다.
스포티지 $18,295, $25,795 / 2.4, 2.0T
투 싼 $19,895, $24,845 / 2.0, 2.4
로 그 $21,460, $24,430 / 2.5
C R - V $21,695, $26,645 / 2.4
R A V 4 $22,475, $25,465 / 2.5
소 렌 토 $21,195, $32,395 / 2.4, 3.5
이스케이프$21,240, $26,170 / 2.5
산 타 페 $21,845, $27,195 / 2.4, 3.5
아웃랜더 $21,995, $27,795 / 2.4, 3.0
포레스터 $21,695, $29,995 / 2.5
에퀴녹스 $22,995, $28,570 / 2.4
티 구 안 $24,120, $33,835 / 2.0T
엣 지 $27,640, $36,925 / 3.5, 3.7
하이랜더 $28,090, $35,595 / 2.7, 3.5
베라크루즈$28,345, $34,395 / 3.8
익스플로러$28,360, $37,535 / 3.5
무 라 노 $29,290, $38,300 / 3.5
이렇게 보니.. CR-V가 어느급이냐.. 하기가 굉장히 애매한 면이 있는듯.
그냥 중~소형을 하나로 퉁치는 모델이라고도 할수있겠고.. 우리나라 메이커가 유독 소형,중형으로 별 차이도 없는 SUV급을 잘게 나누길 좋아해서 저렇게 된거 같기도 하고.
-국산차 다이나스티-
하자만 크기와 가격, 경쟁모델을 보면 꼭 그렇지도 않다능 ㅋ
그래서 두 세그먼트의 수요를 모두 뺏어오는 *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