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센터 친절도 최악입니다.
아니 서비스 좋다해도 차 품질이 병신이네요...... 우와 이건 뭐 ㅆㅂ
씹쌔들 그랜져........ 아휴 참
벤츠 새로 하길 잘했지......ㅡㅡ
BMW서비스센터는 정말 친절하거든요.. 손님들에 대한 배려도 상당하구요.. BMW,현대 브랜드가치 그딴거 접어두고 일단
고객을 대하는 그 자체가 쓰레기라는겁니다 와 진짜
BMW는 리콜같은거 있으면 집으로 우편물 꼬박꼬박 보내서 통보해주고 하는데
현대는 ㅆㅂ 가스가 차에 들어와도 고객이 아무리 말해도 뭐 고무 쪼가리 트렁크에 하나붙여주고 정말.. 성질 뻗쳐서 읔
소비자를 호구로 보는
차 팔면 그만인 기업 현대
제가 왠만하면 이런 폄하하는 글 쓰지않는데 진짜 못 참겠어서 이렇게라도 하소연합니다..........
손님을 임금대하듯이..... 정말 친절하더라구요
서비스센터도 친절하고
ㅋㅋ
팔아주고 욕해봤자 저넘들 정신안차립니다
매출이 떨어져야 정신차리죠
상담원인 어드바이저가 전문적으로 배치가 되어있구요..
대신 현대는 문제발생후 가서 작업을 마치기 까지 걸리는 시간이 빠른것은 틀림없습니다.
동네동네에 꽤 많이 있거든요 아마 가장많다고 확신합니다.
하지만.......지점마다 대동소이한데 월급이 10년차 250내외이구 월~토근무입니다.
아마도 열악한 근무환경과 보수가 만들어낸 결과라고 생각되어집니다.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블루는 쵸큼 괜찮코.............
에이!!!! 둘다 ㄴㄴㄴㄴㄴㄴㄴㄴ
현기차에서 BMW수준으로 정비,수리비용을 받는다면
방문고객 1인당 1명씩 야시시한 도우미아가씨를 붙여줘도 타산이 맞을겁니다..ㅋ
서비스센타에서 일하는 직원도 사람이기 때문에 감정이란걸 가지고 있습니다..
아무리 규정대로 할려고 해도 힘든것도 사실이고요..
저는 현기차 어느 서비스센타에 가서도 불친절한 직원은 한번도 못봤습니다..
같은곳인데 아는사람이 방문하더니 불친절하다고 하더군요..
왜그런지 아세요?
일하는 직원들도 오떤 손님이냐에 따라 그 대응이 달라집니다..
사람을 가려서 그에 맞게 대응하는거죠..
인간적이고 예의바르게 나오는 사람에겐 친절로 보답하지요..
서로 지킬건 같이 지켜야지 일방적인 요구는 안되죠..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별다른 이유 없이 불친절하게 대응했겠어요?
미친놈 아니고는 그렇게 안합니다..
그런게 아니라면..
님이 친절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실망이 컸던거겠죠..
아우 그래서 그 사람 이름까지 적어서 현대에 저나 했자나여 ㅡㅡ
그 사람 정말...
솔직히 저도 현대들어가고 싶지만^^ 현대 장기적으로 자국민한테 미운꼴 보이면
언젠간 중국이 세계시장영역 넓히면서 한국 치고들어와도 현대
사줄사람없겠지요.....
지금 국내에서 최대한 자본끌여서 현대차가 차업계에 선두에 올라갈라고
노력하는것 같습니다만....
현대 여기까지 올 수 있던 원동기는 있는데 원동기면허갱신이 필요합니다
물론 들은바로는 대기업이 흥해야 나라가 흥할수 있다고 하는데....
나라가 흥한다고 국민모두가 흥하는건 아닌듯..
엊그제 스키장 다녀오다가 ic 빠져나가는 커브에서
핸들이 드르르륵 드르르륵 떨리길래 와그라지
이라고있는데 다음날 집에 주차하다가
운전석 앞바퀴 빠져버림.. =0 바퀴라고치면 위에나사가 사라져버렸음 뿐질러져서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속도로에서 빠졋으면 저 포함 친구 3명 사망할뻔했죠
미친 현대 ㅋㅋ
서비스는 개인마다 느끼는게 틀리니.. 애매하죠
제 경우에도 아우디 서비스가 하도 욕을 쳐먹어서
그냥 비엠갈까 하다... 제 취향이 아우디라 아우디로 넘어왔는데
오일교환하러 가보면 엄청 친절하던대요..^^;
그랜져 이상급 국산차사는사람들 누구나 살수있는 수입차정도가지고....
무슨 대단한 안목으로라도 차를 산것처럼 행동하지만....
아무도 그렇게 생각해주지 않는다는.... 불편한 진실...
다음에 차를 사게 된다면 현대차를 고려해보겠다 라는 생각을 하는데....
헌데 BMW A/S가 좋더라...?
도대체 이게 뭔말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