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한국사람들이 현대차가 좋다라는 단순한 사고방식에서 오는 문제가 아닙니다. 현실에서 쉐보레 차는 차량이 강판이 튼튼하다라인데. 그 강판이 튼튼한문제는 사고시 크게 나타날것 같지만. 차량이 사고나면 일반 소나타 차량과 말리부차량을 비교해서 소나타가 왜 형상 손실이 훨씬 크다 해도 일단 탑승자의 안전 상태는 거의 비슷합니다. 만약 소나타 차량에서 사람이 사망까지 이를 사고가 난다면 말리부를 타도 마찬가지라는뜻입니다.
볼수밖에 없습니다. 말리부가 괜찮은 디자인이라고 해도 k5 소나타도 결코 뒤쳐지는 디자인이 아니겠지요. 실내 내부 디자인도 마찬가지고 편의사항도 말리부보다 더뛰어날것입니다. 결국 최고의 문제점은 엔진문제겠지만 정말 요즘 추세에 와닫지 않는 마력수와 토크. 똑같은 가격을 주고 차량이 조금 튼튼하다고 해서 누가 마력과 어디가든 현대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가 넘쳐나 쉽게 서비스 받을수 있는것을 버리고 쉐보레로 갈지
제가 볼때 가장 큰문제는 현대기아의 독점 체제가 아닌, 다른회사의 발전되지 못한 자동차 엔진 미션등 문제가 가장큽니다. 시대가 시대인 만큼 가장 먼저 앞서 나가도 바둥바둥 살 경쟁 사회에서 쉐보레는 가장 뒤쳐지는 경재력을 갖추었죠. 그건 쉐보레 문제만이 아닌 르노삼성도 쌍용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국내에서만의 이슈이죠~ 전세계적으로 판매량을 따져보면 아직도 현기는 멀었죠~글고 다른회사의 발전되지 못한 자세가 아니라 별볼일 없는 차임에도 불구하고 마케팅이나 사후 서비스에 부족한 부분을 채웠으니 결국 국내실정에서는 현기 찾는거죠~
군중심리도 한목을 하는거고~ 외국 유수의 메이커들이 국내에 정비망 잘해놓고 자국에서의 금액으로 판매 한다면 현기 결국 그땐 누가 살까요?
ㅋ
ㅋㅋㅋ
볼수밖에 없습니다. 말리부가 괜찮은 디자인이라고 해도 k5 소나타도 결코 뒤쳐지는 디자인이 아니겠지요. 실내 내부 디자인도 마찬가지고 편의사항도 말리부보다 더뛰어날것입니다. 결국 최고의 문제점은 엔진문제겠지만 정말 요즘 추세에 와닫지 않는 마력수와 토크. 똑같은 가격을 주고 차량이 조금 튼튼하다고 해서 누가 마력과 어디가든 현대와 기아자동차 서비스센터가 넘쳐나 쉽게 서비스 받을수 있는것을 버리고 쉐보레로 갈지
저도 미션하나때문에 눈물을 머금고 아반때샀어요
미션불량나서 사고날확률이 더높았거든요,,
미션만 바꿔주면 차바꾼다는,,
군중심리도 한목을 하는거고~ 외국 유수의 메이커들이 국내에 정비망 잘해놓고 자국에서의 금액으로 판매 한다면 현기 결국 그땐 누가 살까요?
현기 말고는 고르기 힘든점이 국가정책도 꽤나 한목하는거죠~ 울며 겨자먹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