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생각에는 캡티바하고 비슷하게 나올듯 싶네요...가솔 2.4모델 가격으로 출시,....그리곤 좇망.....보배에서 개 까임.....가격 비싸다고....그래도 깜깜 무소식.....그리고 그냥 저냥 쫴끔 팔리는 차량으로 전락...........여태 쉐비가 소비자가 원하는거 해주던가요...귀막고 눈가리고 지들하고 싶은데로 했찌....국내 시장 그리 신경 안쓰는데....그리고 독일 스펙으로 출시할지가 더 미지수.....국내에 올란도 캡티바 크루즈.....똑같은 스펙인데...그거 그냥 올릴 테죠.
연비가 대략적으로 15만 나와준다고 하면 시내연비 10 넘길 수 있지요.
가솔린은 2.0으론 어느차나 실시내연비 10 못넘기 힘들거든요. (서울가솔오토2.0기준)
디젤은 토크가 높기에 공인연비와 실연비 차이가 크기 않다는점이 있고
디젤은 현재 어딜가나 100원정도는 가솔린보다는 싸다는 점이 있지요.
서울만해도 오르막 내리막이 많아서 토크가 중요함. 강남에 디젤차가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다는. 520D 하루에 몇대를 보게됨. i40은 정말
보기 힘듬. 말리부 가솔린도 보기 힘든건 매한가지인데 i40보다는 더보임.
크루즈는 자체 1998cc 엔진이고
소나타는 19토크잖아요
20% 는 빼야 합니다.
15.1km/l (복합연비) 이겠네요.. 신 연비로 2등급
1750rpm에서 터진다니...
연비는 국내출시 되는거 봐야될듯..
최대토크 1750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자~ 이제 가격만 책정 잘 해주면 +_+
졸라 탐나네요 *_*;;;;;;;;
HP 미국마력으로 표기시 158마력입니다.
1HP = 1.013PS
2.0디젤이라
크루즈 디젤보다 소음 진동을 더 힘쓴 거니 기대기대
크루즈나 변경 고고
제로백 맘에들고~ 굿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뜻합니다.
위가격 예상은 3가지 트립일경우..^^
가솔린은 2.0으론 어느차나 실시내연비 10 못넘기 힘들거든요. (서울가솔오토2.0기준)
디젤은 토크가 높기에 공인연비와 실연비 차이가 크기 않다는점이 있고
디젤은 현재 어딜가나 100원정도는 가솔린보다는 싸다는 점이 있지요.
서울만해도 오르막 내리막이 많아서 토크가 중요함. 강남에 디젤차가
엄청나게 늘어나고 있다는. 520D 하루에 몇대를 보게됨. i40은 정말
보기 힘듬. 말리부 가솔린도 보기 힘든건 매한가지인데 i40보다는 더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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