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김빱나라 들린일이엿죠...
수제돈까스 하나 시켯는데 나이프를들고 돈까스를 썰자
안썰리는겁니돠 근데 이 돈까스가 질기긴 엄청질긴데
납작한데다 살코기가 전혀없고 냉동된지 며칠인지도 알수없거니와
썰다가 기생충 일종인 육류에서 나오는 길이3.5Cm촌충 발견 이미죽은 충이나 혐오스러워 먹는거
포기
그냥 나와야겟다능 생각에 얼마나물으니 오천원
이게 뭔 오처넌이냐 하니 한2천원짜리도 이것보단 낫겟다 하니
다음에오시묜 더 잘해주겟다고 함
솔까 서비스업 요식업 식당장사는 서비스 마인드가 중요한데
두번다시 갈일없음
한번 이미지 금간거묜 본인 아니라 다른누군가든
여기이식당 들려서 먹어보묜 두번다시 안들릴것가틈
고로 차라리 환불이나 새로 해주겟다거나 이러묜
그래도 의지가 보이나 이가겐 장사할 마인드가 안된것 같음
식당은 단골손님이 재산임 근데 이식당은 재산을 포기한듯...
얼마못가 망할듯...
두번째 이야기~
순대집 순대가격 1인분에 가득담아 2인분처럼 넉넉히 썰어주시는 단골가게 문닫아 어떤집으로
왔는데 가격이 삼처넌 근데
도시락 스티로뽐 에 홀쭉하게 삼처넌
왜일케 비싸냐 물으니
먹기싫음 딴곳에 가서 사라고함
순간
열폭햇으나 참고
두번다시 안간다고 못박음...
맞는말이긴하나 손님을대하는 태도는
손님을 부르는가게가 아니라 손님을 내쫗는
서비스 마인드 ..
배가 부른모양ㅋ
이 두가게는 공통점이 당일돈버는게 더중요한듯
해서 이두가게는 단골이 없을듯...
고로 망하는데 지름신마인드가 몸에 베인듯~ㅋ
짤은 그가게에서 조금먹다만 돈까스 ㅋ
고객이 가게에 대한 서비스를 만족을 느끼는 시간을
단 15초
15초에 좋다 나쁨을 결정
망할려면 빨리 망해야 다른 사업자들 다시 시작할 기회도 주어지고
다른 고객들 피해도 안갑니다 ㅎㅎ
저런 점주들은 서비스업이 맞아서 한다기보다
걍 차려놓으면 돈 벌겠지라는 사고방식이 대부분...
조금 이른 저녁 가족들과 밥먹으러 들어갔는데...
전날 만들어 놨던걸 준건지 냉장고가 고장난건지..
고기가 썩은내 나기 직전이더군요 이질감도 맨들맨들한게...
종업원인지..사장인지..불러다가 먹어보라니 아무이상 없다더군요...
식구들 전체가 이상하다 말하는데..짜증을 내며 아무이상 없다고 그냥 먹으랍디다.;;
조금만 이상해도 다시 조리해주는게 음식인데...이건뭐...내가 얻어먹는것도 아니고..
더 먹다간 병나 죽을꺼 같아서 나가는데..계산하라고 소리까지 지르고..;;
결국은 망했죠..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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