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차를 빌려줘서 동생이랑 번갈아 스파크를 타봤습니다.
스파크는 가솔린 풀옵입니다.
보배에서는 경차갑이라는데 글쎄요
간단한 소감
실내 소감
온통 플라스틱 도배
왼쪽 필라 부근에서 잡소리 나기 시작함
오디오 버튼 진짜 조잡함
계기판 내 밥그릇만함 볼품없음
동전꽂이에 동전 놔두면 동전 잡소리 작렬
곳곳에 수납함 있는데 밝고투명한 페인트칠 되어있어서 기스 날꺼 같아 못두겠음
조수석에 타면 왼팔이 허전함 -> 센타 콘솔이 없음
시트 싸구려 시트 기름기가 없어
트레이닝복 입으면 시트가 트레이닝복 물고 안놔줌 팬티까지 벗길 기세
트렁크 목욕바구니나 적재하란말인가 맥주2박스 사면 꽉참
실외 소감
깔거 없음
아담하고 완벽한 디자인이라 생각됨
언더코팅 완벽함
주행 소감
여기서 코너링이 아반떼 보다 좋다고 하는데
포터2 보다 구림
차가 휘청휘청 나를 차밖으로 내동댕이 칠려고 함
100km 안되서 3천 알피엠넘음 정차시 정말 조용한데
밟으면 시끄러움
저속으로 가다가 오르막 만나면 굉음만 나고 안나감
쉐보레차량은 고속 직진하면 보타 안해줘도 된다고 하는데
누가 그랫음
덤으로
블박이랑 후방카메라 단다고
실내 내장제 반이상 까봣는데
흡음재라고는 찾아볼수가 없음
트렁크철판는 각져서 주름관으로 배선 빼낸다고 30분이상 씨름 왜 이따구로 만든거야
결론은 경차는 경차고
왜 스파크가 모닝보다 풀옵이 180이 더 비싼 이유를 모르겠음
왜 이모양임 옵션도 더 작은데
그리고 같은 1.0 가솔린 비교 했을때 180정도 스파크가 비싸요
옵션도 더 없는데
님이 모닝 그가격 보신게 바이퓨얼이나 에코플러스 보신거 겠죠
같은 단순 1.0 가솔린을 비교 하셔야죠 스파크가 단순 1.0 가솔린인데
모닝은 럭셔리오토+vsm하니 1299만원, vsm빼면 1259만원이구요
쉐보레 기아 홈페이지가서 견적 내본 거임.
옵션이 더 좋죠.
엠디 물렁서스 열받아 다운스프링해버림..ㅋ
꿀렁꿀렁 되서 사제스프링으로 바꿨어요 그래서 다운 스프링해버렸다고 적어논거예요
고넘은 스프링 자체가 순정보다 딱딱하니 이제 좀 괜찮더라구요 글고 이건 스프링이 지랄같아 바꿨단 말이구요 요거해서 하체가 좋아졌단맣은 좃도 없으니 지식 논하지말자구요
위에 써놨듯 순정상태는 스파크가 하체느낌이 좋은게 맞음 타보고 씨부리는거니 그부분 반박은 지식논하지 말자구요 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