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린번 엔진
그거들 기억하시나요?
진짜 연비 사기 대표였죠.
그리고 이번에 하이브리드 연비
아무리 언덕길 주행이라지만 공인연비 18에서
4.7 이게 말이 됩니까?
그리고.... 예전에 파사트와 소나타 비교.
1.비슷한 마력수의 쏘나타 파사트 비교실험
2.파사트는 4천 알피엠에서 최고 출력
현대는 6천 알피엠에서 최고 출력 근접
토크에서도 파사트는 2천 알피엠 부근서 상승
현대차는 4천알피엠 이상에서 16찍음
3.연비 파사트 악셀을 깊게 밟아도 연비 거의 변동 없음
현대 악셀 밟을 수록 연료분사 심해짐.
공인 연비 실현 할라믄 악셀 진짜 살살 밟아야 한다함.
엔진 이나 미션 자체적으로 연비개선을 할 기술은 딸리니
결국 쿠킹호일 같은 차를 만드는 것 같네요.
일반 2.0 중형 보다 연비가 나쁜게 정상임.
그럼 그거 디젤아닌가요???
디젤과 게솔린을 비교하는 거슨 뭐밍??
물론 휸기 연비 개뻥인건 어느정도 사실임...ㅋㅋ
오타인가요??무지함인가요?
아직까지 정의는 살아있음..+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