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 탁월한 수분유입기술
2013년 9월 출고 i30입니다,.
출고 후부터 지금까지 선팅조차 하지못하고있습니다,
셀프세차시에 측면유리에서 물이 넘어가서 안으로 흘러들었습니다,
이와관련해서 2-3차례 블루핸즈에서 글라스런(마지막엔 유리어셈블리 통째로 교체해봄) 교체를 받았는데요,
차인수 후 바로 앞 세차장에서 물을 뿌려보았습니다, 여전히 새더군요(4짝전부다,),
그래서 수원센터에 입고시켰습니다.
회사에 양해를 구해 아침부터 가서 센터정비기사분이랑 같이가서 물이 새는 걸 또 재현했습니다,.
(여기서 아무리 블루핸즈에서 새는걸 이야기했어도 소용없더군요, 자기눈으로 다시봐야한다며)
그후 입고시켜야한다길래 대차받고 입고 시켰습니다,
그후 본사에서 품질팀에 내려와 물을 뿌려보고 해본결과 조수석뒷쪽만 현상발생한다며 조수석뒷유리쪽 글라스런을 다시갈고 물뿌려보고 이상없다며 갔답니다, 그런데 담당하는 분이 저한테 차수리가 완료됐다며 전화하기전에
세차장가서 다시 물을 뿌려봤더니 안쪽으로 물이 들이치더랍니다,
그래서 이부분은 동종 차종을 수배하여 정상범주인지 아닌지를 확인해보고 연락줄테니 시간이 오래걸린다며 차를 가져가라는 겁니다, 그래서 전 수리완벽히해서 가져오시라고 이야기하고
차인수거부했습니다,
그후 금요일(1월10날) 다시 연락와서
수리가 다되었다며 차를 찾아가랍니다,
그리고 물이 새는 건 정상범주라며 같은 차종I30은 전부 그렇다며 설명하더군요,
자기들이 다른같은차도 물뿌려봤더며,
저:
차후에 같은일이 발생하면 어떻게 할거냐, 내가 뭘 믿고 차를 다시 인수해가냐라고 따졌습니다,
현대 : 자기를 믿고 인수해가라고 완벽히 수리했다는겁니다,
저:
그럼 이번에 가져가서 또 발생하면 그땐 어떻게해주실꺼냐
현대: 그때는 최대한불편없게 처리해드리겠다는말만 되풀이
저: 재발생시 차교환또는 환불해줘라 하고 말했습니다
현대 : 그건 안된다며 말을 합니다, 그리고 물새는게 정상범위라고 말을 하더군요
저 : 내가 애초에 물넘어가는게 동생차는 안새고 흘러넘어가는거없이 멀쩡해서 맡긴거아니냐
(동생차도 동일차종같은옵션출고일만다름)
현대 : 동생분차는 저희가 확인한 사항이 아니라며 말을합니다,
저 : 아니 그럼 지금 대답회피하십니까? 하고 물었습니다,
현대: 네
저: 대답회피하시는거냐구요,
현대: 네,
저 : (일단 어이가 없었습니다,. 할말잃고 가만히있었는데 전화가 갑자기
끊어지더군요
출처 - 보배드림 시리얼님 게시글
제 찬 12년식 출시하자마다 뽑은차라 결함이 많을 줄 알았는데 ...
동호회활동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초기형보다 오히려 13년식부터 말도 안되는 부분에서 문제가 많이 발생하는 것 같아요.
오히려 12년식 차종 가지고 계신분들은 만족하고 타시는분들이 많음요.
그냥 그렇게 타는차니 구입한 호갱님의 실수이십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