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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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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소령 3 젠쿠르기니 14.07.18 04:46 답글 신고
    노예근성..참..다수를 지칭하는듯한..

    듣기 거북한 말은 삼가하세유...

    누구나 이 사건에 대해서는 분노를 느낍니다.

    허나 오너의 행동에 대해서는 찬반이 갈릴 수

    있는거 아닌가유?
  • 레벨 원사 3 쿠퍼S오너K 14.07.18 04:50 답글 신고
    의견이 찬반이 갈리는건 당연합니다. 그런데 게시물의 비판적 댓글을 다신분들이 어떠한 이유 때문에 댓글을 달았는지를 보시면 되지 않을까요? 삼성차는 원래그럽니다, 부품수급이 하루이틀 늦는것도 아닌데?, 그렇게 돈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자비로 고치시죠?, 삼성차 처음타시나봐요? 이걸 어떻게 설명해야 하는겁니까?
  • 레벨 원사 3 쿠퍼S오너K 14.07.18 04:52 신고
    또 한 서두에 분명비판적 댓글을 다시는 분이라고 지칭 해놓았습니다. 일반적인 대다수의 유저님들은 당연히 분노를 느끼시겟죠, 명확하게 구분 했다고 했는데 햇갈리셧다면 죄송합니다.
  • 레벨 소령 3 젠쿠르기니 14.07.18 08:14 신고
    @쿠퍼S오너K 다수를 지칭하는 듯한의 뜻을 다시한번 생각해보세유..
  • 레벨 중사 3 닥터캡슐 14.07.18 05:21 답글 신고
    내용요지 파악이 안돼십니까? 부품수급이 지연이 된다지 않습니까! 솔직히 제가 현대 자동차 블랙컨슈머 일겁니다 그래도 영업하는 입구에 차막고 고성방가에 싸움은 하지않았습니다 그렇게 신품 엔진 5대 미션5대 기타 무상보증 등등 참고로 제보증은 해보지도 못하고 다지인들것만 해준겁니다. 기다린다고 답니까? 기업의 특성도 이해못하는것도 고객이 진상인겁니다 삼성이 닛산에서 시작해서 르노로 인수합병된거 삼척동자도 다압니다. 그럼 부품수급이 원활하겠습니까? 쌍용은요?재수없으면 6개월걸리는경우도 있습니다. 기다리는게 싫으면 현대 기아 모비스 부품수급이 수월한 차량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의도한것과 의도하지않는것 것이 있다면 이경우는 후자로 받아들여지므로 결국 고객이 진상이 맞습니다.
    그냥 조용히 주유상품권받고 끝내는게 정신건강에 제일 좋습니다
  • 레벨 원사 3 쿠퍼S오너K 14.07.18 05:34 답글 신고
    닥터캡슐님의 댓글이 잘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입구에 차막고 고성방가 싸움 즉 초기대응이 뉴아트 차주가 잘못한부분은 맞습니다. 100% 합리적인 대응이라고 한적 없습니다. 그런데 3개월이나 서비스가 안되는걸 지금 기업의 특성이라고 말씀하시는건가요? 그럼 소비자는 차 살떄마다 그 회사의 물동량과 부품 수입규모, 서비스 센터 싸이클 다 고려해야 하는거지요? 서비스 지연이 언제부터 기업의 특성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런게 기업의 특성이라는건 들어본적도 없네요. 카를로스 곤이 서비스지연을 르노 닛산의 기업특성이라고 말할지 정말 궁금하네요

    인수합병은 회사의 내부적 사정입니다. 그리고 인수합병 된지가 언젠데 그걸 운운하시는건가요? 특히 이부분
    그렇게 신품 엔진 5대 미션5대 기타 무상보증 등등 참고로 제보증은 해보지도 못하고 다지인들것만 해준겁니다. 기다린다고 답니까? 여기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네요.. 추가설명 부탁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쿠퍼S오너K 14.07.18 05:36 답글 신고
    그리고 재수없으면 6개월 걸리는 그러한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또 는 어쩔수 없이 닥치는 그러한 상황에 맞춰 고객 대응 메뉴얼이 필요한겁니다. 무조건 기달려라가 어떻게 대응 메뉴얼이 되는건가요? 닥터캡슐님의 논리대로라면 한국은 정말 기업하기 편한 나라임은 분명합니다. 그냥 기업의 특성이니 이해하고 기다려라 하면 되니까요
  • 레벨 병장 뽀드카 14.07.18 07:58 답글 신고
    기업의 특성도 이해못하는 고객이진상이다? 웃고갑니다.
  • 레벨 원수 XLR8 14.07.18 05:27 답글 신고
    보배에서는 납득 안되는 말들이 많이 오갑니다
  • 레벨 소장 음양합일 14.07.18 05:39 답글 신고
    르노 똘미니들이 댓글을 많이 달었네요.
    ㅎㅎ
  • 레벨 소장 루씨루씨 14.07.18 07:00 답글 신고
    아이뻐 쓸려면 아이뻐에 적응 해야 한답니다.
  • 레벨 소위 1 구영탄4 14.07.18 07:32 답글 신고
    자신과같은생각에 좋아하고 반대글에분노하며 반대자에게 비난하며 자기나이많다는둥 경력많다는둥 지는괜찮고 남은안대고 전형적인 한국인 온라인이죠
  • 레벨 원사 3 쿠퍼S오너K 14.07.18 07:57 답글 신고
    제가 드리는 말씀을 이해를 못하신거 같습니다. 반대글에 분노한다는뜻이 아니라 이상하리만큼 삼성차의 원인제공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업특성 운운하며 쉴드 치는게 어이없다는겁니다.

    이게 반대입니까??
  • 레벨 하사 3 나름잘달린다 14.07.18 07:35 답글 신고
    노예근성은 무슨 .... 말같지 않은 소리하지 마시고요 ... 가죽시트는 무상교체 당연히 받아야되는 부분이고 차주가 크게 마음 상할만 하지만 ... 기간이야 어찌됐든 25만원 주유비 준다하는 팩트를 전제로 생각해보면 영업소에서
    차주한테 쩔쩔 멘것같은데 그러면 마음 상해도 적당히 마무리 지어야지 렌트 해달라하고 차로 입구막고 욕지거리하면서 미친개처럼 짖어대신것 같은데 누가 좋아하겠냐고요 .... 차주가 피해자인것 맞지만 보배 올리고 진단서 때고 내용증명 발송하려는것 보니까 .... 틀린건 아니지만 개진상이리는데에는 모두들 이견을 안갖는겁니다
  • 레벨 원사 3 쿠퍼S오너K 14.07.18 08:00 답글 신고
    3개월이던 ~4개월이던 주유비 주고 소비자가 입을 다무니 늘 부품수급이 안된다는 생각은 안해보셧습니까?

    왜 한국보다 더먼 미국에서 닛산은 부품수급이 잘될까요? 위에 댓글중 가장 어이없는게 인수합병을 해서 정신이

    없다. 삼척동자도 다 안다 이딴소리가 나옵니다. 이게 말입니까? 그런 논리라면 전세계에 공통적으로 부품수급이 안되야 하는겁니다. 북미쪽 닛산 서비스 싸이클 타임보세요 왜 항상 한국은 서비스가 개판이고 기업의 사정상

    부품수급이 원활하지 않은겁니까? 방법이 옳다고 한적 없습니다.

    다만 말도안돼는 소리해대가며 쉴드치는 사람들이 짜증날뿐입니다. 그러니 멀쩡하던 기업들도 한국만 오면

    소비자를 개 봉취급하는겁니다. 그러려니 하니까요.
  • 레벨 소령 2 히야신스주니 14.07.18 07:52 답글 신고
    항상 서로 좋게 좋게 된적이 없죠... 고객과 기업간의 거래는요.... 특히 A/S나 무상서비스 관련해서는요....
    저두 현대 블랙 컨슈머입니다. 주재원아저씨들하고 싼타페 부식, 고압펌프, 발전기 건으로 무지하게 싸웠거든요....
    여하튼... 저거중에 제대로 된거는 고압펌프 뿐이네요... 싼타페 부식은 워낙에 다들아시다 시피 고질적인 병인지라...
    원래 르삼차의 치명적인 단점중에 하나가 부품수급및 부품비용이 비싸다는 거죠... 뭐 다들 인지하고 계시니...
    제가 드리는 말씀은 서로가 좋게좋게 가는게 낫다는겁니다. 이런거 가지고 물고뜯고싸우고 하면... 서로 좋을게 못됩니다.
    특히 고객은요... 전 주재원 아저씨한테 '중고로 사지않으셨습니까?' 라는소리 듣고.... 저두 열받아서 '그럼 중고로 사면 현대차 아니냐?' 라고 되물었더니 주재원 아저씨왈 '현대차 입니다.' 라고 하더군요.... 뭐 중고로 사면 지네회사차 아니라고 생각하는게 그쪽 회사의 유행어처럼 되버린듯하네요... 기업은 그딴 속물근성에 쩔어있는곳입니다. 딱히 기대도 않하지만서도요
  • 레벨 중장 퓨얼컷 14.07.18 08:08 답글 신고
    아침부터 먼일이...
  • 레벨 소장 스알로브스키 14.07.18 08:09 답글 신고
    소비자가 어떻게 항의를 했는지와 사업소,주재원이 어떻게 대응했는지도 관건입니다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 일 없고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고
    제대로 서비스 받을수 있어도 x같이 하면 그들도 인간인지라 x같이 나올 수 밖에요
  • 레벨 준장 밥은먹고다녀요 14.07.18 08:29 답글 신고
    개씹백수세키들이라 차입고 시키는기 그냥가서하ㄷ느지 ㅇ나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쿠퍼S오너K 14.07.18 10:32 답글 신고
    뉴아트 차주의 대응이 잘됐다는뜻이 아닙니다. 계속 반복하네요. 글을 제대로 읽어주시길. 그런데 삼성측에서 부품

    수급이 원활하게 이루어졌다면 일어나지 않을일입니다. 원인제공을 누가한겁니까? 지속적으로 매번 방문하여 추

    후 일정을 계속 잡았다고 차주가 써놨습니다. 뉴복실님은 마음이 넓으셔서 저런 서비스에도 그려려니 하시겠지만

    대부분의 소비자는 이해못하지 않을까요??? 클레임 걸어서 일이 해결됐으면 이지경까지 안왔겟죠?

    물론 저도 직접보지 않고 차주의 글만보고 판단하는겁니다만. 대응 메뉴얼이 엄연히 존재할진데.. 영업소 딜러들이

    중고차 운운하는것 도한 정당하다고 판단되시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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