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khsog 10/06 13:31 답글 신고
    외형상으로만 보면 씨드랑 차이가 없네요. 역시 대시보드 구조 탓인 듯.

    어쨌든 이제 우리나라 준중형 차도 NCAP에서 별 4개로는 만족 못하는 시대가 왔네요.

    별 4개에 '그쳤다' ㅋㅋㅋㅋ

    맨날 별 0개 1개 짜리 짱개차 테스트 보다가 이거 보니 그래도 기분은 나쁘지 않군요.
  • 레벨 대위 3 그랜드씨 10/06 20:30 답글 신고
    정면충돌인데 측면및커튼에어백이 왜 터졌을까요?
  • 레벨 하사 1 musicman 10/06 22:08 답글 신고
    정면이 아니라 오프셋충돌인데요.. 위에서 찍은거 보시면 본넷에 빨간색테이핑을 기준으로 운전자방향으로 장애물이 위치하고 있다는걸 알수 있는데요. 사이드에어백도 그래서 차량 왼쪽에 있는 것만 일제히 다 터졌구요. 제가 보기엔 정상인듯 한데.. ^^
  • 레벨 상사 3 송충이 10/07 01:18 답글 신고
    오프셋은 충돌 후에 차가 돌아가는데 그 때 머리를 B필러에 부딪히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요즘엔 오프셋에서도 커튼에어백이 터지게 하는 차들이 꽤 있는 거 같아요..
  • 레벨 간호사 코인콩 10/18 13:19 답글 신고
    형제차인 기아의 씨드가 5개인데 반해 4개를 받았다니 좀 아쉽네요!!
    큰사고를 당하지 말아야 할텐데요!!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