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회사 차도 에어백 안터지니까 흉기 에어백
안터지는건 문제 없다 이겁니까?
뭔 논리가 개똥논리 입니까?
그리고 흉기가 단순 에어백이 안터진다는 문제 때문에 까이는거라 생각하시나요?
흉기는 차도 문제 제조사도 문제 노조도 문제.
아닙니까?
암만 그리 쉴드를 쳐도 이제 점점 흉기 점유율은 떨어지니 걱정 안하셔도 될겁니다.
@뭘보냐 ㅋㅋ 깔때 까더라도 같은 기준으로 까자? 쉐볼이나 다른 차들은 까일 때 무슨 다른 기준으로 까이나? 에어백 안터진 건 동일하고 당연히 에어백이 안터진 걸 기준으로 까는건데.. 걍 많은 사람들이 흉기차만 까니까 억울하다고 솔직해져야지 ㅋㅋ 그리고 그렇게 많은 흉기까들은 흉기차가 양성한거니 뭐 할 말 있나? 차 개떡같이 만들고 사후대책 개판이니 많은 사람들이 다 돌아서는 게 당연한것을.. ㅉㅉ
판매량대비 따지면 에어백안터진 차량 현대나 쉐보레나 퍼센트는 거의 똑같을겁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현대에 개떼같이 집중되어있어서 왠지 불만도 많아보입니다 개인적인생각은 오히려 현대가 더 에어백은 잘터지는것같습니다 하지만..... 급발진....아무도 현대를 따라잡진못합니다... 저도 매일 급발진 안일어나길 빌며 타고있습니다...ㅠ_ㅜ
솔찍히 BMW도 벤츠도 가끔은 안터진다는거 알고있죠. 본격 최적화의 지존중 지존인 나사의 로봇이나 위성들도 시스템 에러들을 일으키기도 하니까요.... 문제는 현대.기아 자동차의 문제에대한 태도와 전체시장의 80% 를 독접하는 메이져 기업으로써 어울리지않는 응대떄문이겠죠... 80%면 자동차하면 그 회사 차량이 가장 먼저 나올수밖에 없는만큼 사실상 자동차가 가질수있는 모든 문제에대한 책임을 물어야하는 상황이 됩니다... 대신 해당 기업은 믿고 버틸수있는 막대한 케시카우 시장을 얻는거겠죠... 이시장에는 마케팅비용도, 선전비용도 훨신 적게듭니다... 그렇게 세이브한 비용을 제품할인이나 더 나은 서비스가 아닌 엉뚱한곳 (미국)에 퍼준게 문제였다고 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현대.기아 자동차는 PR에 완벽한 실패의 상징이라 봅니다... 이걸 회복하는데 드는 비용은 훨신더 막대하겠죠... 오로지 단기적인것만 쫏은 메이저 기업의 어쩔수없는 댓가라고봅니다.
흉기차든 쉐볼이든 쌍차든 외제차든 에어백 터져야 하는 조건에서 에어백이 터져야 하는 건 당연지사인데 흉기빠들은 왜 흉기차만 까냐고 불만인거죠 근데.. 이게 일반 소비자 입장에서 가질만한 불만인건가? ㅋ 아무리 빠들이라도 이런 걸로 불만을 논하고 다른 차도 그렇다는 식으로 물타기여론을 조성하는 진정한 목적이 뭘까.. 흉기차 대변인이 똑같은 내용으로 글을 올려도 욕먹을까봐 주저하겠구만 이건 뭐 대담한건지.. 무식한건지.. 용감하다 용감해
대체 이걸 어떻게 이해하면 현빠자료가 되죠? 글 마지막에 화살이 현기로 몰려있다가 그렇게 이해 하기 힘든 문장인가요? 글 어디에도 현기차가 다른 브랜드보다 좋다는 언급도 없는데 현빠라니;
글의 주제는 에어백 미전개를 엉뚱한 이유로 돌리는 제조사들과 그에 상응하는 질타를 받아야 하는데 그 목표가 해당 제조사가 아닌 현대기아로 죄다 가는 상황을 문제시 삼는건데..이런 상황이 진짜 문제가 없다고 보시나요?
온갖 욕은 흉기가 다 먹어주면 "우와..저새끼들 욕 먹는거봐 ㄷㄷ 우린 잘 해야지"이럴 줄 아십니까? 모든게 대기업에 유리하게 되어있는 한국에서요?
더 쉽게 말하면 소비자의 역할은 기업의 문제점을 가차없이 파고들어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도록 유도하는겁니다.
소비자들의 불만을 많이 표출할수록 기업은 힘들어지고 살아남으려면 더욱 경쟁을 하게됩니다.특히 이번에 현기차 점유율 떨어지는것 만큼 좋은 예도 없겠죠.
문제는 현기차 점유율 떨어지는거 보고 자신들도 저 꼴 나겠구나 하며 긴장하는 회사가 없다는 겁니다.점마들 망하면 우리 점유율이 올라가니까..라는 생각에 잡혀서 더욱 안일해지고 소비자들을 소중한 고객이 아닌 그냥 지갑으로 보는 상황이 옵니다.최소한 대기업이 보호받는 한국에서 소비자들이 등돌리는 것 이외에 자신들에게 타격을 줄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으니까요.이미 현기차 이미지 개똥통이고 자신들은 이미지 관리 안해도 알아서 지갑들 벌리는데 굳이 회사에서 소비자를 귀중한 고객으로 볼 필요가 없죠.장사가 자선사업도 아니구요.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피해를 안보는 방법은 회사의 문제점을 계속 후벼파주고 현기차 점유율 내린 위력이 너희에게도 갈 수 있다라는걸 제조사들에 계속 어필을 시켜줘야 합니다.
아 이거 읽고 현대기아 그만 까고 다른 브랜드 까라는 말로 이해하시는 분은 설마 없겠죠? 최소한 이런 이성적인 판단은 할 수 있는 싸이트라 믿습니다.
두번째 글단락에 보시면 다른회사 차들도 에어백이 안터지는 사례가 많은데 그냥 무관심하거나 조용해 넘어가는 게 신기하다고 하면서 타사 차들의 에어백 안터진 사례를 올리죠 즉 글쓴이는 에어백 안터지는 건 다 같고 그 사례도 같은데 왜 흉기차만 까냐는 불만으로 글을 올린겁니다. 근데.. 타사 에어백 안터지는 걸 흉기차 까는 것만큼 안까는 게 도대체 왜 불만이 되는거죠? 쉐볼차 에어백 안터진 걸 사람들이 별 관심없이 댓글도 별로 안쓰고 조용히 내려가면 그게 사람들이 쉐볼차만 특별히 옹호하는건가요? 아니죠 정말 관심이 없는겁니다
물론 가끔은 어이없는 의견으로 쉐볼차 옹호하는 빠들도 있을겁니다. 그래도 다른 사람들이 별 말 안하는 것은 역시 그러거나말거나 식으로 무관심한거죠 근데 희안하게도 흉기차빠들은 그걸 불만스러워하더군요 ㅋ 그러면서 이런 글을 올리는겁니다
흉기차가 국내에서 점유율도 압도적일 정도로 높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니 불만을 가진 사람들도 상대적으로 많죠 당연히 한 건으로도 그 많은 사람들이 불만을 토로하면 훨씬 많아 까이겠죠
그리고 그만큼 깔 껀덕지를 양산하기도 했구요 지금의 흉기까는 다 자업자득인겁니다.
님들이 주장하신대로 판매량이 많은면 에어백 안터지는것도 많겠지만!!!!!!!!!!!!!!!!!
터지는것 또한 많겠네요??? 그렇죠?
아 추천은 드릴게요^^
님들이 주장하신대로 판매량이 많은면 에어백 안터지는것도 많겠지만!!!!!!!!!!!!!!!!!
터지는것 또한 많겠네요??? 그렇죠?
아 추천은 드릴게요^^
안터지는건 문제 없다 이겁니까?
뭔 논리가 개똥논리 입니까?
그리고 흉기가 단순 에어백이 안터진다는 문제 때문에 까이는거라 생각하시나요?
흉기는 차도 문제 제조사도 문제 노조도 문제.
아닙니까?
암만 그리 쉴드를 쳐도 이제 점점 흉기 점유율은 떨어지니 걱정 안하셔도 될겁니다.
지금 타고 있는 카렌스2 나...계속 타야 할듯..
아... 1톤 화물차 수입좀해라...ㅡㅡ
아주 굉장한 논리죠
수입차 그외 국산차 다합쳐도 7:3이야
한가지 애기해줄까? 현기차만 정신차리면 ~나머지 부류의 회사들은 다 따라오게 되있어
대한민국 머같은 자동차관련법은 다 현기차 만든거란말이다 현기 알바생키야
이렇게 특종인양 홍보해야 하는 것이고
타사차량 에어백 미전개가 특종이되는
본질이 다른 점이 존재
이글 보니까 진짜 정나미 떨어지네
빠는것도 적당히 합시다.
위의 내용은 현기도 안터지고 쉐보레도안터지고 삼성도안터지고 각자 안터질가망성이있지만
현기의 대응이 잘못되었다~ 이런뜻같은데 마녀사냥 ㅋㅋ에라이
지금은 사라졌지만 인신공격성 글이 베스트 1-2위를 차지 하지 않나...
이 글의 베스트 답글 추천수 보면... 그들 성향이 적날히 드러나죠...
중간에 "말리부" 사진은 나름 차 구별은 잘 한다고 생각해 왔던
제 자신을 멘붕을 만드네요... 첨엔 뭔 차인가 했네요... .
말리부 디젤에 이은 "말리부 핫 해치백" 버전 이군요ㅠㅠ
(현까식 은유법좀 썼습니다... ^^)
에어백 안터지는건 수입차나 국산 타 브랜드나 흉기나 마찬가지이니 흉기차만 까지 마라???
아니면 다 까라~??
아니면 다 까지 말아라??
훔...
글의 주제는 에어백 미전개를 엉뚱한 이유로 돌리는 제조사들과 그에 상응하는 질타를 받아야 하는데 그 목표가 해당 제조사가 아닌 현대기아로 죄다 가는 상황을 문제시 삼는건데..이런 상황이 진짜 문제가 없다고 보시나요?
온갖 욕은 흉기가 다 먹어주면 "우와..저새끼들 욕 먹는거봐 ㄷㄷ 우린 잘 해야지"이럴 줄 아십니까? 모든게 대기업에 유리하게 되어있는 한국에서요?
더 쉽게 말하면 소비자의 역할은 기업의 문제점을 가차없이 파고들어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도록 유도하는겁니다.
소비자들의 불만을 많이 표출할수록 기업은 힘들어지고 살아남으려면 더욱 경쟁을 하게됩니다.특히 이번에 현기차 점유율 떨어지는것 만큼 좋은 예도 없겠죠.
문제는 현기차 점유율 떨어지는거 보고 자신들도 저 꼴 나겠구나 하며 긴장하는 회사가 없다는 겁니다.점마들 망하면 우리 점유율이 올라가니까..라는 생각에 잡혀서 더욱 안일해지고 소비자들을 소중한 고객이 아닌 그냥 지갑으로 보는 상황이 옵니다.최소한 대기업이 보호받는 한국에서 소비자들이 등돌리는 것 이외에 자신들에게 타격을 줄 수 있는 방법은 전혀 없으니까요.이미 현기차 이미지 개똥통이고 자신들은 이미지 관리 안해도 알아서 지갑들 벌리는데 굳이 회사에서 소비자를 귀중한 고객으로 볼 필요가 없죠.장사가 자선사업도 아니구요.
이런 상황에서 소비자들이 피해를 안보는 방법은 회사의 문제점을 계속 후벼파주고 현기차 점유율 내린 위력이 너희에게도 갈 수 있다라는걸 제조사들에 계속 어필을 시켜줘야 합니다.
아 이거 읽고 현대기아 그만 까고 다른 브랜드 까라는 말로 이해하시는 분은 설마 없겠죠? 최소한 이런 이성적인 판단은 할 수 있는 싸이트라 믿습니다.
물론 가끔은 어이없는 의견으로 쉐볼차 옹호하는 빠들도 있을겁니다. 그래도 다른 사람들이 별 말 안하는 것은 역시 그러거나말거나 식으로 무관심한거죠 근데 희안하게도 흉기차빠들은 그걸 불만스러워하더군요 ㅋ 그러면서 이런 글을 올리는겁니다
흉기차가 국내에서 점유율도 압도적일 정도로 높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니 불만을 가진 사람들도 상대적으로 많죠 당연히 한 건으로도 그 많은 사람들이 불만을 토로하면 훨씬 많아 까이겠죠
그리고 그만큼 깔 껀덕지를 양산하기도 했구요 지금의 흉기까는 다 자업자득인겁니다.
-끗-
대기업 편에서서 대변하는지 하여튼 알바
새끼들 교육도 잘시켜야지 오히려 역효과만 났네ㅋㅋㅋ 현기차 입장에선 마이너스100점ㅋㅋㅋ
안터진 에어백에 대해 충돌각이 어쩌구 속도가 어쩌구 해서 고객과실로 돌린다면
현기든 쉐보레든 르삼이든 까야죠.
보이는대로 깔뿐입니다.
꽃다운 28살 여인의 죽음앞에
요로코롬 들이대바라...... 지옥가서 끓는물에 들어갈쉐키....
지들끼리 잘 논다
이건 무슨 무개념 코드라도 서로 연결되어 있는건가??
ㅋㅋㅋ
더 비싸게 팔고 내수용 수출용 부품차별하고. 해외에서 사고나면 보상해주고
국내에서 사고나면 얄짤없이 방어하고..
까이면 까이는 이유가 있느니라......
에어백????? 그 중에 하나일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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