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분이 알려주셔서 다시들어보니 51초에서53초사이에 둔탁한 소리가 녹음됐네요..
유리 갈라지는 소리인지 돌맞은건지
분명한건 돌빵 소리는 좀더 날까로와 깜짝 놀랐을텐데 우리 둘다 전혀 눈치를 못채고 그소리후 일자로 금간거 봤구
이게머야 하는순간 ㄴ자로 금이 추가 진행된거 확인되네요.. 돌빵이든 아니든 너무약한건 사실입니다..
실금 오른쪽만 파였구요.. 50초부터 들으시면 유리 금가는 상황 대화 들을수 있어요
돌빵였으면 욕하면서 앞차 잡을려고 쫒아갔음..그러나 돌빵을 인지못함.. 유리뽀개지는 소리라고 생각합니다
*** 실제 돌빵였다면 욕하면서 앞차 잡을려고 하는 상황이 블박에 남았겠죠 ***
10월29일자 경향신문 참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2D&mid=shm&sid1=103&sid2=239&oid=032&aid=0002538450
국토부자동차결함신고센터.080.357.2500
Sbs뉴스 제보팀02.2113.6000
kbs뉴스제보팀02-781-1234,4444~6
Mbc뉴스제보팀02.784.4000
불만제로 02-789-0000
Kbs소비자리포트 02.781.1004
Mbc pd수첩 02.789.3851
소비자안전센터.080.900.3500
결함 경험해보신분들은 국토부 결함센터에 신고해주세요...여러건이 접수돼야 조사들어간데요
- 사 건 개 요 -
1.출고후 전압출렁임 문제로 반석 서비스코너,서대전센터등은 방문, 신탄진센터에는 전화 문의했으나 데이터부족으로
대전 직영소사업소 가라고함 - 서비스센터에서 직영으로 떠넘기는거 이해못함..
2. 엔젤센터의 도움으로 직영에서 같은증상 조치경험있다고 하여 일주일뒤로 예약잡혀 22일 오후1시 방문
- 조치경험있는 전문가가 작업해도 작업시간 오래걸린다 했음..
- 하지만 접수실에서 식사후 컵휘마시던 직원이 제가 1시예약하고 왔습니다 말하니 자기가 보겠다고 서류 받아서감..
- 30분만에 정상입니다 무한반복 자동응답만 듣고 옴... 엔젤센터 전화하니 놀람.. 기분 팍 상함..
3. 이틀후인 10월24일 오전9시45분 출근중 지붕접속부위에서부터 일자크랙 발생..이게머지 하는순간 ㄴ자로 금이감
4. 직장근처 서대전센터에 입고.. 사진 증거자료 확보차 유리표면 닦았음 그때 유리가루 묻어나옴..
5. 실금두께를 감안해서 파인곳크기를 추정하면 좁쌀보다 작다는거 알수있음..
6. 실금을 기준으로 오른쪽만 파인거임 돌빵이면 양쪽다 파여야 상식..
7. 서대전센터에서 유리업체가 직영근처에 있으니 직영으로 가라고 떠넘김.. 또 직영? 기분 졸라나쁨..
8. 동대전 용전동 직영사업소 방문 유리업자 상주중...qm3유리교환후 출고중였음..
9. 파인곳보고 타점이니 무상안됨..
10. 무상교환해준 사진자료 내차랑 비교하게 보여달라고 요구함.. 당연 거절..
11. 교환하실거면 말하세요하며 유리업자 사라짐..
12. 이규 ㅎ 파트장과 사진 데이터 관련해서 나혼자 고성방가.. 자동응답기모드 또는 앵무새?
13. 금방 지쳐서 보험 자차처리함 교환비 40만5400원 보험 자기부담금 20만원결제, 썬팅비 루마atr 10만 결제
14. 엔젤센터 상급자 연락요청..사업소에서 타점으로 처리했기에 도와줄수없음
15. 각 자동차 사이트(관심분야라 상당히 많은곳에 가입됨) 불만글 게시
16. 너무많은 댓글에 답글다니라 붙여넣기 신공
17. 댓글성의 불량하다고 지적 받음..
18. 다시 성실히 답글 다는중
19. 금갈때 나눈 대화가 녹음된 블박게시 50초부터 들으면 나옴
20. 차 출고한지 두달하고 25일째...손세차 직접하며 상어왁스칠로 계속 관리해왔고 촌동네라 벌레때문에
물티슈로 유리창 자주 닦아와서 돌빵자국 없었다고 강하게 말하는중
21. 카페활동을 많이 하기때문에 돌빵자국이 있었음 성격상 바로 사진찍어 올렸을거라고 알림..
22. 보험을 거의 풀옵으로 들어도 43만원이며 개진상인지 아닌지 객관적인 판단자료로 올릴까? 생각중
후방추돌(피해자)만 여러번있지만 입원해서 보상받은적 전혀없음 ...개진상은 아니다는 객관적인 자료?
23. 나같은 사람에게는 납득가능한 자료를 보여주면 인정함... 하지만 르노삼성은 보여줄수없습니다만 무한반복..
24. 자동차 유리 종사자께서 파인곳에 이물질이 없는것으로보아 유리가 금가기 직전에 발생한거라 말해줌..
4번내용 간접증명
25.블박영상보시면 50초부터 유리깨질때 상황 음성 녹음 확인 가능,
26. 53초 정도 둔탁한소리 녹음됌 바로 이거왜이래하면서 와이프가 일자로 유리금간거 발견
27. 돌빵였으면 욕하면서 앞차잡을려고 쫒아갔음..그러나 돌빵을 인지못함.. 유리뽀개지는 소리라고 생각
28. 결론- 운빨이라고 치부하기엔 너무 쉽게 유리크랙 발생..
10월15일 아산분 동일 디젤차량 앞유리 크랙발생 무상교환함..
10월24일 제차 디젤차량 앞유리 크랙발생 보헝으로 수리
11월4일 창원분 동일 디젤차량 앞유리 크랙발생
르노삼성차는 예전 닛산차 들여올때의 고품질차가 아닙니다.. 유럽에서도 서비스 형편없기로 소문난 회사입니다.
르노바디를 들여온 후부터
현대기아차보다 못한차가 됐습니다.. 최악의 안전등급, 인사만 잘하고 조치안되는 최악의 서비스, 서비스에서 주기에맞춰
오일교체 안하면 엔진무상수리 안된다고 떠벌리는 회사입니다..
창문 4군데 5센티씩 내리면 정차시 엔진 진동과 소음이 상상이상인 SM5디젤..이런 문제가 있는지도 모를겁니다..
차량설명서에 엔진오일은 어떤등급 오일을 사용해야는지 나와있지도 않고
DPF는 어떤상황서 작동하는지 설명한줄 없는 차량설명서..자기들 책임회피할거만 잔뜩 기술되어 있습니다..
이런회사는 빨리 망해야 합니다.. 절대 절대 사서는 안될차..SM5디젤.. 영맨들 친절하면 머하나요..서비스가 최악인데
추천이 안달려서 쉐보레 내용은 뺏습니다...
정확한 데이터 확보 하지 않으면 말려 듭니다
일단 유리 강도 측정 해서 정확한 데이터 확보하고 다른차와 비교 해서 들이미셔야
그쪽에서 빼도 박도 못합니다
아직 유리를 교체하지 않고 타고 계신다면 깨지지 않은 다른 부위로 기준 이상의 강도가 나오는지 확인할수 있지만 이미 교체하셨다면 그것조차 불가능하고요.
돌빵...
돌빵이 아니라면 쇠빵
안됩니다. 만약 그리된데두 저리 좌악 안나가고
맞은데만 뽀사지지요 저건 유리 결함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