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진도진이 아니라 그냥 더 못하지 않나요? 철판 두꺼운거 빼고 쉐보레 차가 더 나은 게 있나?
미션이 낫나.. 엔진이 낫나.. 실내가 낫나.. 정비 펀의성이 낫나.. 글타고 옵션질을 덜하나..
옛날에 현대기아차 놈들이 하던 나쁜 습성은 그대로 다 가지고 있는 거 같던뎅..
@뉴렉스턴노블노블 내외수 차별은 기업 입장에선 당연한 거라서요.. 시장 분할(각 격리된 시장 간의 교차 불허)이라든가 가격차별(선호도가 높은 놈들부터 차례로 비싼 가격으로 팔아먹기.. 세일, 끝물 할인이 대표적인 사례) 이야말로 독점기업이 독점이윤을 얻는 핵심적인 방법인지라.. ㅋ..
외제차 메이커들이 우리나라에 들여오는 차를 차별화안하는 건 우리나라 시장을 ㅈ으로 보기 때문에 그런 것일 뿐이고요..
(그냥 호구들 벗겨먹는 시장 정도로 인식하는 것 같음..)
현대가 북미 수출하면서 차별화하는 건.. 그 시장에서 사활을 걸려고 그러는 것이겠지요,(일부 자국민을 ㅈ으로 보는데, 남한의 수출기업 중 자국민을 ㅈ으로 안보는 기업이 더 드뭅니다.. ㅎ..) 자본은 돈을 벌자고 있는 거지 애국하자고 존재하지 않아요.. 국적이고 나발이고 돈 많이 벌면 장땡이고.. 심지어 애국해서 돈되면 애국하고 돈만되면 매국도 하고 그러는 거죠.. 아닌가요?
이거 감정적인 걸 배제하고 생각하면 지극히 당연한 거죠.. 내가 중국에 가서 장사를 하려고 해. 근데 중국시장에 사활을 건다면 중국놈들 취향에 맞도록 제품을 변경할 거야.. 그쵸? 근데 안한다는 건? 더러운 짱개 새끼들 내가 이 물건 네놈들에게 공급한다는 것만도 고마운줄 알라는 의미 아니겠음요?
근데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미국에 나가는 게 더 싸고 좋아보이니까(실상은 일부옵션은 특이하게 내수가 좋기도 함. 요런건 한국애덜이 별나게 따지는 극히 일부만 글킨 하죠.. 이를테면 사이드미러!) 열받고 손해보는 느낌 나는 건 자연스러운디.. 냉정하게 따지고 보면 당연히 기업은 그래야 되걸랑요.. 돈 벌자고 하는 짓인데.. ㅋ
미션이 낫나.. 엔진이 낫나.. 실내가 낫나.. 정비 펀의성이 낫나.. 글타고 옵션질을 덜하나..
옛날에 현대기아차 놈들이 하던 나쁜 습성은 그대로 다 가지고 있는 거 같던뎅..
부품의 내구성이라고 들어봤음?
핸들 잠김 들어봤음?
mdps 가 뭔지 알음? 볼트 너트 크기부터 차이나는거 알고있음? 동급의 브레이크 로터 크기? 등등등
무슨 차이라도 제대로 알고 쉴드를 치던지 ㅉㅉ
근데 현기 내외수 차별하는건 사실 욕 먹어도 싸다고 봐요 ㅎ
외제차 메이커들이 우리나라에 들여오는 차를 차별화안하는 건 우리나라 시장을 ㅈ으로 보기 때문에 그런 것일 뿐이고요..
(그냥 호구들 벗겨먹는 시장 정도로 인식하는 것 같음..)
현대가 북미 수출하면서 차별화하는 건.. 그 시장에서 사활을 걸려고 그러는 것이겠지요,(일부 자국민을 ㅈ으로 보는데, 남한의 수출기업 중 자국민을 ㅈ으로 안보는 기업이 더 드뭅니다.. ㅎ..) 자본은 돈을 벌자고 있는 거지 애국하자고 존재하지 않아요.. 국적이고 나발이고 돈 많이 벌면 장땡이고.. 심지어 애국해서 돈되면 애국하고 돈만되면 매국도 하고 그러는 거죠.. 아닌가요?
이거 감정적인 걸 배제하고 생각하면 지극히 당연한 거죠.. 내가 중국에 가서 장사를 하려고 해. 근데 중국시장에 사활을 건다면 중국놈들 취향에 맞도록 제품을 변경할 거야.. 그쵸? 근데 안한다는 건? 더러운 짱개 새끼들 내가 이 물건 네놈들에게 공급한다는 것만도 고마운줄 알라는 의미 아니겠음요?
근데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미국에 나가는 게 더 싸고 좋아보이니까(실상은 일부옵션은 특이하게 내수가 좋기도 함. 요런건 한국애덜이 별나게 따지는 극히 일부만 글킨 하죠.. 이를테면 사이드미러!) 열받고 손해보는 느낌 나는 건 자연스러운디.. 냉정하게 따지고 보면 당연히 기업은 그래야 되걸랑요.. 돈 벌자고 하는 짓인데..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