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을 쏘울로 둬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트랙스랑 QM3가 가격을 너무 띄워둬서 강수를 둔 건지 제 기준엔 쏘울이나 티볼리나
CTBA, 멀티링크 제외하고는 동급(수출형이라 한들 쏘울은 TSP+까지 획득했으니 안정성도
안빠진다고 보고)이라고 보면 가격이 최소 200은 차이가 나네요...
멀티링크 가격이 그렇게 비싼가...
연비는 자동기준 12.5 정도 예상되구요...
물론 미션이 한수위라고 보면 또 이해를 해야되겠다 싶기도 합니다만 1815만원짜리 쏘울 프레스티지 트림보다
1990만원짜리 티볼리의 VX인지 YX인지하는 트림이 옵션이 더 빠지네요...
그렇게 따지면 엔진도 티볼리가 한 수 접어야하는 부분도 감안해야되는데...
티볼리 HID 달린 최상위 트림이 2340, 스알텁 HID 달린 최상위 트림이 2410...
아무리 현기차가 지랄 같아도 70만원 차이면 스알텁이 끝물이라도 맞는 것 같네요...
터보에 끝물이라 추가적으로 들어갈 상당한 할인은 제외하더라두요...
우야든둥 살 차가 정말 없네요...
내년 상반기는 지나고 I 시리즈 페이스리프트, AD, TL, JF 신형 다 나오는 거 보면서 스알 후속까지 나오면
윤곽이 좀 나올 듯...
돈이 없는게 서럽네요... 차 사기 참 어렵다 ㅠ
차가격이 너무 오르는게 문제죠
멀티링크와 CTBA의 경우 제품마다 다르긴 하나 대략 30만원 전후 차이가 난다고 보시면 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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