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
일부러 이렇게 깡통으로 만들라고 해도 힘들겠따.
부분 부분 뭐하러 신경써서 디자인 했나?
전체적으로 보면 깡통인데....ㅋㅋ
차라리 최초 80년대 쏘나타 디자인 출시하고 내장만 새롭게 바꿨어도 이보다는 나을 것이다.
TG,
일부러 이렇게 깡통으로 만들라고 해도 힘들겠따.
부분 부분 뭐하러 신경써서 디자인 했나?
전체적으로 보면 깡통인데....ㅋㅋ
차라리 최초 80년대 쏘나타 디자인 출시하고 내장만 새롭게 바꿨어도 이보다는 나을 것이다.
이렇게 까면 본인은 먼가 있어보이나요?
TG의 부분 부분 디자인을 외국에서 도용하면 멋진 차가 나오것다.
종합적인 TG는 깡통도 개념없는 깡통.
최초 쏘나타의 단순한 디자인도 깡통은 아니었다.
단순한 디자인이라고 다 깡통이 아니다.
TG야 말로 이렇게 디자인 하면 최악의 디자인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부분 부분 신경쓴다고 썼는데 전체 라인으로~
초딩이 스케치북에 스케치하면 나오는 기본 자동차 형태다.
최악의 디자인 TG ,80년대 최초의 쏘나타 보다 못하고...최초 엘란트라보다도 개성이 없는 깡통 TG
한달에 8천대 밖에 안팔리는차
디자인을 할려면
1. 로디우스 2. 카이런 3. 액티언 4. new sm7 odol
이정도는 해줘야징!
현대 디자인 2줄기..
티지와 제네시스는 패밀리 룩.
나머지 현대차는 그들끼리 패밀리룩.
결론 제네시스는 해외에서 쫄딱 망한다.
저도 제 주관으로 한 말씀 드리면
밥은 먹고 다니세요...
디자인 컨셉 개막장으로 망합니다.
제 생각에는 tg가 다른건 몰라도 오히려 전체적인 라인에 있어서
성공적이라고 생각하거든요, 특히 뒷 바퀴 윗부분 쪽 트렁크로 넘어가는 부분의
과감하고 굵은 터치는 인상적이죠. 전체적으로 다이내믹하고 시원시원 잘넘겼어요.
오히려 부분 부분 보여주는 잔재주는 거의 자제한 디자인이라고 보이네요. 굿임
넌 왜 그 따위로 태어나서 니 부모 똥줄까지 다 빨아먹니??ㅋㅋ
열심히 살어라~~화이팅^^
다만 카TV에선가 어느 자동차학과 교수가 한말이 진짜 웃깁니다.
"현대~ 정말 실내공간 뽑아내는데는 세계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나 봅니다"
요즘 대학교수 날로 먹나봅니다.
만약 님이, 의견을 조금만 더 신중하게 또 기본 격식을 갖춰서 말씀하셨다면
비록 님이랑 디자인관이 다른 사람들이 있더라도 지금 보이는 몇몇 사람들처럼
님을 욕하는 그런 댓글들은 안 올라 왔을 겁니다.
평범한 완성도 높지. 너무 평범해서 심심한.
6개월 이상 지나니 좋아보였고,
2년 지나니 폴쉐자세님 말씀처럼 평범하고 심심해 보이는
이런 디자인이 괜찮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외국에서는 개쪽난다 이말이죠.
특징이 없어서~~~! 애초부터 외국에 야심차게 판매할 목적이 있다고 말하지 말던지...
그런 말을 했으면 이런 디자인은 나오면 안되죠...
이런 완성도 높은 디자인 한다고 시간낭비 돈낭비 인력낭비한 꼴로 저는 본다는 거죠.
완성도 높아요.....그런데 외국에서 야심차게 도약한다는 소리나 아이덴티 살린다는 소리는 하지 말아야죠. 이런 디자인 가지고...
현대가 추구하는 스타일이 뭔지 아시면서 그런소리하시는지..?
평범함 안에서 색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게 현대라고 보는데.
그리고 뒷궁뎅이는 미국에서도 이쁘다고 평가좋은데요.?
전체적으로 평범한스타일이 원래 현대의 주된 스타일인데 뭐라할건없을듯.
특징이 아주없는것도 아닌데.
그리고 이런 디자인들이 아시아, 특히 한국인들은 좋아하는 디자인인걸..
야심차게 도약한다는건 자기들맘이죠. 이런디자인도 충분히이쁘고 찾을사람있는데요 ㅡ_ㅡ
사실 품질, 가격 경쟁력은 현대가 몇십년 지나도 도요다 능가하기 힘듭니다.
이미 강성노조가 정착해서.
개성적인 유럽디자인으로 일본차들과 차별화하는게 낫지요.
조금 있으면 중국업체들도 도요타 능가한다고 난리칠텐데
저런 디자인은 중국과의 격차도 몇달 안납니다.
카이런은 뉴 카이런으로 디자인바뀌면서 고급스러워졌고 액티언은 보는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긴 하지만 나름 카리스마 있습니다. 저도 그 카리스마에 반해서 이번에
장만했지만... 아직 적응 안되는건 로디우스인데 실내만큼은 국내밴중 최고더군요
어떤사람에겐 소중한 애마인데 그렇게 치부하면 기분 나쁘죠
님이 생각하는 야심차게 도약한다는 소리할만한 아이덴티티는 뭔가요?
그리고 또 그 아이덴티티는 어떤 근거로 어떤 디자인 철학을 통해서 나온건가요?
또 만약 그런 님만의 아이덴티티를 가지고 어떤 디자인팀에 의해 탄생되었다고 합시다.(님이 디자인을 못할 수 도 있다는 전제하에.할 수 있으면 님이 했다고 생각하고)
근데 님이 자랑스럽게 내놓은 그 디자인이 외면받는다면?
계속 자기 자기생각만 관철 시킬려구 하지말구요
아,,나랑 보는 관점이, 시각이 다른 사람들도 있구나 하고 끝내세요.
그 누구도 비하하지 못한 TG를 맘껏 "까" 주시는군요.
개인적으로 TG타지만..키보드오너 소리 들을게 못되는건
여전하군요.
방학이라 눈에 거치적거리시는데
자중하십시오,
1. 로디우스 2. 카이런 3. 액티언 ...
내가 보기엔 제일 안습인 차량 순위 같은데...
카이런 .로디우스...액티언...
나 궁금해서 그러는데?? 악플보면서 DDR하냐??
조목조목 부분부분이 '깬다'는데...
근본적인 '캐릭터'에서부터 '디자인' '구성' '마감' 등등의 요소와
'원인'등도 말씀해 주셔야지 납득을 하죠..;;
"디자인은 지극히 주관적이다."
"국산차라고 디자인이 나쁜건 아니다. 다만.."
국산차 디자인은 '정리'가 안되어 있다네요.. 저도 무슨소린진 깊히는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