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3와 SM5는 설탕유리 개선이 전혀 안되고 있는데
국토부는 머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민원을 접수해도 아무소식도 없고..
카페에서 유리크랙으로 검색하면 두페이지 검색됩니다.. 대단하지 않습니까?
6년이 지나도 개선품을 내놓지 못하는 르노삼성의 뻔뻔함? 기술력?
Sbs뉴스 제보팀02.2113.6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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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안전센터.080.900.3500
국토부자동차결함신고센터.080.357.2500
이런문제로 마음고생하시는분들은 국토부 결함신고센터로 신고 부탁드립니다
담당자의 질문에 답변만 해주면 되기 때문에 신고하기 아주아주 쉽습니다... 꼭좀 접수 부탁드려요
서비스나 똑바로 하고 적극추천 부탁해라
오늘은 나름 정리해서 올렸으니 추천 부탁드려용
전 호갱이 아닙...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다른 메이커들은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에 치명적인 결함이 일어나도 오히려 소비자들끼리 그 차의 특성을 모르는거다 원래 그런건데 차주가 운전을 잘못한거다 운운하면서 덮더라구요
아니면 흉기알바 운운하거나
그래서 개선이 없으니 제자리걸음이지 않나 싶습니다
상대적으로 훨씬 대기업처럼 보인는 현기가 더 욕을 쳐먹는건 맞는거 같네요.
똑같이 나쁜놈들인건 맞는데 말이죠.
어쨌든 이런건 진짜 필히 법 개정이 필요한데
이 망할놈의 국개의원 놈들이 좀처럼 움직이질 않네요.
난 르노삼성차 국내 차중에는 좋다고 생각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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