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횬다이몽구스 01/24 15:15 답글 신고
    홀덴 코모도어..... 이차 GM대우에서 L4X 라고 나와요
  • 레벨 중사 2 랄라리뻥짝 01/24 15:19 답글 신고
    L4X는 호주 홀덴 스테이츠맨, 캐프리스 대형 플래그쉽 세단이구요..

    코모도어 및 SS시리즈는 스포츠 쿠페와 스포츠 세단입니다..

    다른 차 입니다.. 같은차 아닙니다..
  • 레벨 중사 1 너만알아 01/24 15:24 답글 신고
    차 참 센스없게 생겼다
  • 레벨 훈련병 고무줄새총 01/24 15:42 답글 신고
    별 경쟁력 없을것 같네요...제네나 쟤나 ㅎㅎ

    현대가 국내에서 국민에게 부담이 되듯이

    홀덴도 백인 우월주의자들의 "부담"입니다.
  • 레벨 하사 2 보타니베이 01/24 15:50 답글 신고
    2007년식 270kW 6.0 litre죠..

    195kW 3.6 litre SV6모델에 SS의 익스테리어와 6단미션의 궁합이면 좋을듯하네요..
  • 레벨 소위 1 희란바라기 01/24 15:54 답글 신고
    SS시리즈를 들여오기엔, 저런류의 대형 스포츠 세단의 구매층이 워낙 한정되어 있으므로 현재로썬 시기상조 인듯 하구요. 수입차 개념으로 소량 판매하기엔. AS나 책임지기 위해 부담해야 될 리스크가 너무 크지 않을까요.

    그나마 무난해 보여 선정된게 L4X이니. 우선 L4X를 잘 팔아야. 코모도어든 SS든 들여올 가능성이 생기겠죠. 어떤 차를 들여올 것인가. 고르는 것보다. 무슨 차를 들여오든. 개성과 특징을 잘 밀어 붙혀서. 그 차만의 정체성을 만들어 줘야 되는데. G2X처럼. 별 홍보고 없고. 포지션도 어정쩡하고.
  • 레벨 소위 1 희란바라기 01/24 15:58 답글 신고
    그런식으로 일단 가져오고 보는 식은 득보다 실이 크다고 봅니다.

    스포츠카 들여오자는 자세가 나쁜것은 아닌데. 제 생각엔 우선적으로 보강되어야 될 포지션이. TG에 대항되는 고급중형급이고. 그 뒤에 VI에 대항되는 초대형급. 그 다음에 제네시스에 대항되는 대형급. 마지막에 스포츠카가 들어와야.

    차근차근 끌어 올라간다는 느낌을 줄 수 있을진데. 토스카 위로 텅 비어 있는 상태에서. 무작정 스테이츠맨을 가져다 놓기만 하고. 별 홍보고 없이 내버려 두고. 또 무작정 G2X를 가져다 별 홍보도 없이 버려두고 있으니.
  • 레벨 소위 1 희란바라기 01/24 16:03 답글 신고
    마티즈. 라세티. 토스카. 3총사야 2010년을 기점으로 풀체인지 되기전에 마지막 안감힘을 쓰는거라지만. 애초에 아무것도 없었던 포지션 부터 신경 써야 하는거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드네요.

    아니면 최소한. 토스카를 이용해. 2.5급을 쉽게 다가설 수 있게 잘 마케팅 해서. 완전히 죽어버린 지금의 2.5급 판매량을 대폭 늘리면. TG급이 없는 현상황을 부분적으로라도 땜빵해주고 있지 않았으려나.. 그런 생각도 드네요.

    어쨎든. 분발 해주길 바랍니다.
  • 레벨 중령 3 무르시드림 01/24 16:17 답글 신고
    휀다 탐스럽다
  • 레벨 상사 3 옵티마프라임 01/24 16:37 답글 신고
    홀덴 코모도어... 흠 저차가 80년대 로얄살롱의 베이스랍니다..!!

    다시수입해서 로얄살롱 부활시키면 어떨지ㅋㅋ
  • 레벨 상사 3 라저 01/24 16:42 답글 신고
    캐딜락 CTS 가격 동일하게 들여오면 게임 끝
  • 레벨 상사 2 포도마이쮸 01/24 17:40 답글 신고
    디자인이 너무 무난합니다. 별 특징도 없어서 사람들 기억에 남기도 어려울거 같고요. 홀덴이 국내기업보다 훨 뛰어난 자동차회사도 아닌거 같은데, 기왕 가져올거면 좀더 나은 메이커의 것을 가져오던가 말이죠.
    그리고 이거가져와라 저거가져와라 하는거 보단 지대에다가 이거개발해라 저거 개발해라 하는게 더 좋지않을까요?
    수천억원의 차량개발비가 국내에서 돈다는 생각을 하면 엔돌핀이 돌지 않습니까?
  • 레벨 이등병 Zora3 01/24 18:00 답글 신고
    라저님 말데로 캐딜락 CTS 미국 가격인 35,000 - 40,000불 사이의 그 가격 그대로 대한민국에 들여와서 지엠대우에서 팔면 게임끝납니다..
  • 레벨 훈련병 Jinnn 01/24 20:22 답글 신고
    홀덴에서 독자개발한 첫 모델일거에요. 미국에서 시보레 G8으로 판매되니 아마 경쟁차종이 될겁니다. 글고 코모도는 오너드라이브 및 패밀리 세단입니다. 호주에서는 경쟁차종이 캠리랑 포드 팔콘이죠.
  • 레벨 소위 1 희란바라기 01/25 14:15 답글 신고
    헉~ 저게 무난하면, 아우디는 완젼 밋밋한 건데요..-_-;

    어쨎든, 홀덴이나 대우나 GM 네트워크에 일부분 이고.

    GM특성상. 각 지역마다 생산과 개발을 분할 시켜 버리고.
    나머지 국가들은. 다른곳에서 개발된 베이스와 엔진등을 공유만 하는 시스템이니.

    중소형차 개발만 담당하는 GM대우에다.
    중대형차 개발해 달라고 해봤자. 현재로써는 절대 불가능 이겠죠.

    대형차보다 소형차 개발이 어렵다고 인정하는 GM이고.
    그 어려운 소형차 개발능력은. 대우가 가장 낫다고 인정해주니.
    대우로썬 그것도 어딥니까.
  • 레벨 소위 1 희란바라기 01/25 14:21 답글 신고
    그러니 우선. 소형차 개발능력을 확실하게 인정 받아야.
    대형차 개발권까지 따낼 수 있는 기회라도 생길테니.

    일단 지금 개발중인 차들부터 잘만들어라고 응원이든 욕이든 해야겠습니다..

덧글입력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