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리가 더 아기자기하고 이쁜건 사실이지만 정말 외적인 요소를 별로 보지 않는 사람이라면 쏘나타가 캠리보다 나은선택일수도 있습니다. 일단 엔진도 더 좋고 서스세팅도 도 잘해놧구요. 실내도 더 넓고요. 캠리는 이번모델로 도요다 명성을 깍아 먹었다는 평을 듣고있습니다. 겉으로보긴 진보한듯하지만 fit and finish 즉 디테일한 조립마무리나 고장률은 예전 캠리의 명성에 똥칠했다고 할만큼 떨어지게 나왔다는말이죠. 실제로 캠리 타보시면 보시겠지만 산타페이사의 이음새가 무슨 미국차처럼 벌어져있습니다. 실내 손잡이도 금방 삐걱거리고요.
그누구를위해님아...심하긴 뭐가 심한지??? 정확한 이유를 말씀하세요??
제가 보기엔 한국보다 비싸게 파네요...미국은 한국차가 미국에서 한국보다 조금이라도 더 싸게 팔면 바로 반덤핑으로 제소하여 법적으로 벌금물리고 처벌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미국에서 조금이라도 비싸게 팔아야합니다...단지 겉으로 보기에 미국이 싸 보이는 것은 세금제도 때문입니다...제네시스로 예를 들어보죠...제네시스 깡통옵션 4050만원에 한국에서 팔면 한국국가가 세금으로 790만원 가져가고 현대차가 3260만원 가져갑니다. 미국에서 같은 옵션 3350만원에 팔면 미국국가가 세금으로 80만원 가져가고 현대차가 3270만원 가져갑니다...결국 미국에서 더 비싸게 파는 것이지요...단지 겉으로 미국에서 싸게 파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세금제도 때문입니다...현대차를 뭐라 하기 이전에 자동차회사가 만져보지도 못하는 세금 많이 가져가는 한국 국가를 뭐라고 하시길...
poleno1//미국도 팔리지 않으면 덤핑판정 안합니다. 오히려 그걸 기회로 삼지요.. 니네가 파는차 이렇게 싸게 팔아도 가만히 있는데 니네는 왜 관세가 그렇게 심하냐고 할 뿐이지요... 더 싸게 팔아도 안나간다는 것 더 잘아니까요.. 대신 일제 차를 그렇게 판다면 덤핑 제대로 물리겠지요... 그게 미국입니다.
근데 웃기는건 가격 올려서 도요타 캠리랑 똑같애 졌다고 미국에서는 욕 바가지로 먹고있다는 걸 아시나 몰라.
판매량에서 캠리가 월등합니다.
님께서 말씀하신 캠리의 결함에 대한 근거자료 부탁드립니다.
제가 보기엔 한국보다 비싸게 파네요...미국은 한국차가 미국에서 한국보다 조금이라도 더 싸게 팔면 바로 반덤핑으로 제소하여 법적으로 벌금물리고 처벌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미국에서 조금이라도 비싸게 팔아야합니다...단지 겉으로 보기에 미국이 싸 보이는 것은 세금제도 때문입니다...제네시스로 예를 들어보죠...제네시스 깡통옵션 4050만원에 한국에서 팔면 한국국가가 세금으로 790만원 가져가고 현대차가 3260만원 가져갑니다. 미국에서 같은 옵션 3350만원에 팔면 미국국가가 세금으로 80만원 가져가고 현대차가 3270만원 가져갑니다...결국 미국에서 더 비싸게 파는 것이지요...단지 겉으로 미국에서 싸게 파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세금제도 때문입니다...현대차를 뭐라 하기 이전에 자동차회사가 만져보지도 못하는 세금 많이 가져가는 한국 국가를 뭐라고 하시길...
단지 옵션질은 정말 심판을받아야합니다 ㅡㅅ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