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신형보다 초기형이 더 이쁘다고 말 하는 사람들은 뭐지..
그들의 시각을 이해 할수 없다는....
초기형을 보면 조잡하고 없어 보이는 디자인에 싼티 작렬...
전혀 대형차 다운 포스가 없음...
신형은 대형차 답게 고풍스럽고 세련미를 풍기며 럭셔리해 보인다는...
이제야 대형차 다운 면모를 갖춘듯...
K7은 준 대형차임...
쏘나타,k5 처럼 가벼운 느낌을 주면서 멋있다 ,이쁜 디자인 만으로 타는 세그먼트가 아니라는 거임...
대형차는 대형차 다운 느낌과 포스를 풍기며 위풍 당당해야 한다는...
아무리 디자인은 개인취향 이라지만...
많은 이들이 착각 하고 있는게 k7을 마치 K5나 쏘나타와 동일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경향이 있다는..
그 아래는 신형이 더 낫다고 말씀하시네요
그랜저만 봐도 세로그릴 별 헛소리 다하드만
개나소나 바꾸잖아요. 제가 22살때 k7사고
24살때 k7페리 된거보고 k7그냥 버렸어요.
정내미 떨어져서
7살 연상에 빠하나 운영했는데 ... 돈 쉽게 잘벌더라구요.
진짜 근데 여자는 그런여자 노답입니다. 분노조절이
안되요.
실내등도 HG는 있는 LED도 없고 차는 TG엔진
순정네비는 업그레이드 안되고 열선핸들 문제 등등
현대차>=기아 진리죠. 다신 기아차는 살일 없을거
같아요. 신차를 뽑게 된다면.
제 취향은 아니네요..
헤드램프가 무지 마음에 안듬..
화이트에 파썬 들어간건 지금봐도 참 이뻐요..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