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은 돈벌면 자동차쪽으로 투자 : 1년 엄청난 개발비하며 인수한 회사만해도 부가티베이론, 람보로기니, 벤틀리, 포르쉐, 스코타, 세아트등등
현기 : 부동산에 투자;;;;;
과연 이떤기업이 기술이좋고 오래갈까요?
그리고 폭스바겐의 국민차의 뜻은 히틀러시절 국민모두가 좋은차를 탈 의무가 있다 뜻입니다
우리나라처럼 저가형 경차가 아니라구요
독일에서 중저가차는 : 폭스바겐그룹(세아트, 스코타), 오펠, 현기등등 그런차들이구요
제발 좀 알고좀 까세요
현기 그렇게 좋아 하는 회사는 아니지만 현기 만큼 신차 마니 나오는 회사도 마니없죠 내구성이야 어떻든 신차 그만큼 마니나온는 말은 그만큼 투자를 한다는거겠죠
현대는 기술개발에 투자도 하지 않고 신차와 엔진, 변속기를 개발해내는 마법의 회사인가 보군요.
현대기아차 외국인 지분 45%.
돈벌어 한국에 땅사서 세금내고, 한전 경영정상화에 도움주고. 건물지으며 투자하는게 뭐가 나쁜지??
땅에 투자안했으면, 귀족노조 성과급 잔치하고, 외국에 배당금으로 나갈돈임.
2천만원짜리 골프 세금떼고, 수입업자 수수료 떼고, 딜러 마진떼고 3500만원에
사는 사람들이 내 상식으로는 이해가 안됨.
자고로 기업은 수익금을 어디에 재투자하느냐가 흥망성쇠를 가늠...
흉기 곧 족된다능...
비정규직 순차적으로 정규직화 하고 있으며..
엄밀히 말하면 비정규직이 아니다..현기차에서 직접적으로 고용한 현기차 비정규직이 아니라 업체의 정규 직원 이란 말이다..왜 현기차 에게 정규직 시켜달라 말하는가...
그사람들은 현기차에서 업체 사장에게 돈을 주고 공장에들어와서 일하는 업체 직원일뿐이다. 이 업체직원들 연봉이 일반적인 대기업 연봉보다 많다. 지금 소송및 투쟁하는것은 정규직화 보다는 경력까지 인정해다라고 투쟁하는것이다. 이미 많은 인원이 정규직 되었다..이로인해 공채 모집이 없는것 이다
구지 따지면 인수 당한겁니다. 포르쉐 가문에.
http://aboutcar.motorgraph.com/1943
그들이 원하는 브랜드가치 있는건 이미 다른 회사가 인수 하거나. 나오지 않아서 할수 없었죠.
그런 시대에 많은 회사가 인수 했다가 다시 경영난으로 다시 팔고. 그럼 흐름이 많았죠
그런걸 본 현대는 회사 인수 보단. 자기 브랜드 가치 상승높이는게 더 리스크가 적고 효율적이라 생각해서
괜찮은 브랜드가 매물로 나와도 입찰 안했죠..
저는 이게 실수라 봅니다. 자동차 시장이 워낙 보수적 성향이 짓고.( 특히 일본.유럽.)
많은 인수된 메이커들이 기술협력으로 다시 회생하는 추세가 이어졌죠. 그래서 경쟁 메이커가 더 많아 졌습니다.
이런 상황에 현대.기아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는건 매우 어렵고. 시간이 상당히 걸리고 있죠.
적어도.. 중국이 인수한 볼보는 인수 했어야 한다고 봅니다.
댓글들 죽이는 구만... 에효 대한민국아..
이글을 보고있자니 1위글이 우습네요..ㅋㅋㅋㅋ
흉기까는것도 그렇지만 그냥 너무 무작정까려고만하시네.
혹시 경차만타시나요? 흉기만큼 국산차 선택폭넓은회사 있나요??
국산차판매량 상용차빼면 민교아빠님자료만 봐도 상위권은 산타페,소나타,그렌저 인데....?
현기 상용차 매출만 해도 르삼 이나 쌍용 매출보다 많을겁니다
그리고 현기가 작년 기술특허 얼마나 취득했는지 봐라..대한민국 같이 힘 없는 조금한땅에
서 100년 전통의 세계 자자동차들고 경쟁에서 살아남으려면 기술력이 없으면 되겠는가? 현기는 세게 탑5 자동차 회사다..당연히 전통이 있는 독일차 보다는 못 하겠지만 현기의 성과는 엄청난 효과다..
현기 직원들 욕할꺼 없다..성과에 대한 댓가를 바라는것이니..현기는 성과의 5프로를 성과금으로 받는다..전자 회사들은 최고 20프로를 성과 금으로 받는다..하지만 전자회사 욕하는 사람 없다..하지만 현기 경영진은 이 5프로도 주지 않으려고..힘겨루기한다..정당한 권리를 받고싶어하는것이 잘못인가...당근..저소득층이 보면 배부른 소리라 하겠지만 이 자리에 오기 위해 얼마나 노력했는지..아는가.?
독일가서 살지 뭐하러 한국사람하냐 ㅋㅋ 지 얼굴에 지 똥 싸고 있네 ㅉㅉ
그리고 현기가 미국가면 폭바보다 잔고장 없는 차로 유명한거 모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