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4 일 등록 했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아침에 시동을 거니 차안에서 딱딱딱~ 내장제 떨리는 소리가 앞쪽에서 나서 점검중..
엑셀패달 근처~센터페시아 안쪽에서 나더군요...소음때문에 욕나옵니다..
근데 중요한건...본넷안에 녹이 납니다...아직 새차한번 안했구요..350km 주행..
제네시스부터 나아질줄 알았는데...이거 뭔가요?? 녹이죠??
현기차산 제가 바봅니다...금요일에 괜히 등록하고 참나..
추가로 올뉴투싼이 아니다고 하는분들이 계셔서...추가 사진 올립니다..
앞으로 저다음 투싼은 이런차가 안나오길 바랄뿐입니다..5월초에 정비사업소가면 녹난 이유를 알겠지요..
이글도 블라인드 처리 되겠구나
여기서 알고산거아니냐는분들 르쌍쉐는 결함없는줄아나보네...ㅎㅎㅎ
실리콘이 저게 뭔가요.....
수타페도 저리 실리콘 떡칠해서 욕을 처먹어놓고
저렇게 처음부터 녹나온 건 타다가 버리셔야지 답 없습니다.
페이트칠 해봐야 내부에서 썩기때문에 소용 없습니다.
그리고, 현대차 부식 보증 말 장난입니다. 절대 보증 안해줍니닫..
보증 전제 조건이 뭔지 아십니까? 과도한 직사광선 및 야외 수분 노출이 되지 않았다는 가정하에서입니다.
기가 막히지 않습니다. 이건 현대차 취급 설명서에 나온 얘기이니 다들 한번씩 꼭 정독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보증기한도 3년이쟌아요^^
딱 봐도 실리콘 부위인데 저기에 녹이 생긴다는게 말이 안되잖아요
새차 사면 그런경우 많습니다...그냥 닦이고 그러고 나면 녹 안올라 오던데요
제 경우 데크리드 인너, 아우터 등등에 녹이 생겨 확인해 봤는대 전부 쇳가루였더라는...제거하고 나니 아무렇지도 않군요 출고후 6개월째 입니다
진짜 녹은 도장이 부풀면서 볼록 튀어나옵니다. 경험자.
닦아 보세요. 지워집니다.
글고 현기 07년부터 아연도금강판 채용해서 이후 출시 차량은 녹 거의 없는 걸로 알아요.
트라제 스타렉스 구형이 절정이었죠.
왜 다들 현기차가 그런줄 알면서 사시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내차만 인그러면 되지...내차는 괜찮겠지 하는 마음으로 구입하시나요??
현기가 저따구로 차만드는 것도 소비가가 한몫 했다고 생각이 됩니다.
개인의 처지가 똑 같을수는 없지만 주변 상황 상 제약이 없다면 과감히 타 브렌드로 가면됩니다. 새차 사면서 왜 중고차값을 걱정하는지... 그깟 일 이백에 나와 가족의 안전을 버리는게 최선인가요??
어줍지 않은 변명으로 현기차를 사는 분들
좀 더 현명한 소비자가 되었음합니다.
그럼 현기도 정신 차리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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