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2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모터사이클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해 '골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2012년형 혼다 골드윙
K-BPI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소비자 구매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를 지수화한 것으로 이 지표를 통해 소비자의 브랜드 구매성향을 예측할 수 있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조사에서 모터사이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얻어 10년 이상 연속 1위로 선정된 기업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 상을 받았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사장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브랜드 경쟁력 조사에서 10년째 1위에 오른 것은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혼다코리아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출처-한국경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경제에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