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는 2세대 신형 CR-Z의 웹 사이트(http://www.honda.co.jp/CR-Z/new/)를 공개하고 오는 27일 전격 발표할 것이라고 7일 밝혔다.
공개된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2세대 CR-Z의 화상은 휠, 헤드라이트, 그리고 'S+'가 새겨진 버튼 정도만 공개됐다
CR-Z는 작년 10월 국내에도 소개된 역동감이 넘치는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 하이브리드카다.
일본에서는 판매 1개월 만에 누적 계약대수 1만대를 돌파하고, 출시 첫해 2010 일본 올해의 차(Car of the Year)에 선정되는 등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파워트레인은 1.5ℓ i-VTEC 엔진과 혼다 만의 독창적인 하이브리드 시스템 IMA(Integrated Motor Assist)를 적용해 114마력의 최고출력과 20.6km/ℓ의 우수한 연료 효율성을 갖췄다.
3 모드 드라이빙 시스템(3 Mode Driving System)을 탑재한 CR-Z는 개인의 운전 스타일이나 다양한 주행 상황에 맞추어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주행과 연비 성능의 밸런스가 뛰어난 ‘NORMAL 모드’,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SPORT 모드’, 연비 향상을 도모한 ‘E-CON 모드’ 중 하나를 선택, 운전의 즐거움을 더한다.
박봉균 기자 ptech@dailycar.co.kr
출처-데일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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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면 하이브리드고 스포츠쿠페면 스포츠쿠페여야지 이건 무슨 스포츠 하이
브리드쿠페 라니.....무조건 장점들을 버무린다고 좋은 차가 나오는게 아니다. 아예
하이브리드로 스포츠쿠페를 만들꺼면 포르쉐 하이브리드 처럼 극강의 성능을 가지
던가....물론 그정도까지 바란건 아니지만 말이지 가격차이도 있고....차라리 하이브
리드면 프리우스 정도로 하이브리드 던가...스포츠면 성능을 더 업글 시키던가 어느
한쪽으로 그냥 가는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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