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동차뉴스


  • 댓글 (6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낙슥사킬러 12.09.11 09:19 답글 신고
    일제는 cvt 장착한다고 가격 비싸고 그러지는 않던대?
  • 레벨 소령 2 703cd 12.09.11 16:44 답글 신고
    차량가격 상충 않고

    단지 변속기만 바꾸면 변속기 단가가 비싼 것만큼 올라가는게 당연지사!
  • 레벨 원사 3 UltraRunner 12.09.11 19:14 답글 신고
    예전에 엣셈3 cvt라고 까던 병신 있었는데 햐. . 낯짝 두껍네.
  • 레벨 소령 2 703cd 12.09.12 08:39 답글 신고
    울트라런너// 댓글의 의미는?

    같은 cvt라도 현기에서 만든거랑 틀리지...현기것이 제일로 우수함. 끝.
  • 레벨 중위 2 노조쓰레기 12.09.13 03:45 답글 신고
    703 예전부터 호구 마인드 었음 역시나
  • 레벨 소장 고가도로 12.09.11 09:30 답글 신고
    1.1리터 디젤엔진인가 있던데 그거 미친척하고 들여오면 안되나?

    수동밖에 없어서 팔리지도 않겠지만 그래도..
  • 레벨 원사 3 캐슈래기 12.09.11 10:04 답글 신고
    안미쳤으니까 안 팔듯.
  • 레벨 원사 3 애플cut 12.09.11 09:31 답글 신고
    설마 수동을 없애버리는건 아니겠지
  • 레벨 중령 2호봉 악떡개구리 12.09.11 09:37 답글 신고
    가격올리기좀 그만해라 징글징글 현다이.
  • 레벨 원사 3 뚜비기 12.09.11 09:59 답글 신고
    CVT 내구성?????????
  • 레벨 대장 끄어엌 12.09.11 10:12 답글 신고
    가격이 비싸진대 ㅋㅋㅋㅋ

    찌라시 그만 뿌려라
  • 레벨 상사 1 스탸일 12.09.11 10:13 답글 신고
    이럴수가....... 엄뉘차로 엑센트 디젤 오토 산지 4개월도 안되었는대 이런 소식이전해지다니.....4단오토가 맘에걸려 마지막까지 구매결정을 고민했었는대 이럴수가...
  • 레벨 원사 3 aura 12.09.11 11:37 답글 신고
    걱정마세요.. 디젤까지 토크를 커버할수 있을까요 디젤은 그냥 그대로 갈꺼 같은데요.. ㅎ 프라이드 디젤 안나오는거 보세요.. 엑센트와 간섭으로 안팔자나요.. ㅋ
  • 레벨 상사 1 스탸일 12.09.11 11:52 답글 신고
    그렇겠내요...디젤까지는 적용이 힘들겠내요.... 디젤은 몇년후에나 적용될듯...
    더군다나...개인적으로 현 시점에서 6단>cvt>4단...
  • 레벨 간호사 극일 12.09.11 10:13 답글 신고
    현대기아차 사는사람들이 괜히 호9가 아니다 ㅋㅋ
  • 레벨 중장 꿈같은인생 12.09.11 10:13 답글 신고
    잘 보았습니다.
  • 레벨 하사 3 마른고등어 12.09.11 10:53 답글 신고
    삼성차 분해하더니 CVT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기차 산새끼들만 호구 ㅂ ㅅ 이지뭐...나도뭐..그중하나지만...2010년식 차량에 녹이 올라와서 철판에 거품처럼 녹이 올라오는중....시발 나 호구 병신 아짜증.
  • 레벨 소령 2 703cd 12.09.11 16:42 답글 신고
    차량 관리를 어케 했길래...ㅊㅊㅊ.

    씨브이티가 만능은 아님...호구 뭐 이런거 따질 필요 없음...알간!

    님 말대로라면 신형 르삼차 전에 모델 산 님들이 더 좃되는거임.
  • 레벨 소장 못난용 12.09.11 11:35 답글 신고
  • 레벨 하사 1 뻥뻥꺼 12.09.11 11:45 답글 신고
    '다만 차량 가격은 조금 비싸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HapkiMan 12.09.11 12:53 답글 신고
    저도 그 문구만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으으으 12.09.11 13:4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위지천하 12.09.12 01:2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ㅇForeverㅇ 12.09.11 12:15 답글 신고
    ㅋ cvt들어가면 변속충격없이 가겠군요.
  • 레벨 하사 3 행복한호랑이 12.09.11 12:41 답글 신고
    한번 타보고 싶군요 ..ㅋ
  • 레벨 중장 블루소다 12.09.11 14:12 답글 신고
    변속기 수명은 떨어지겠네~ 경차나 저배기량에 주로 쓰이는 cvt로 원가절감하고 반대로 가격 올리기로 수익을 올리겠네~
  • 레벨 일병 고래밥통 12.09.11 14:50 답글 신고
    cvt 이갈리는 기억이 ㅠ ㅠ 오래됐지만. 변속충격노.연비굿.승차감굿.여업사원에
    찬양일색. 2002년식 월드컵모델 뉴이엪cvt 새차봅아 3년타다 신호대기중 차정지.
    밋션나갔다는진단.추석명절시작전날 시골 내려가려던 한시간전.미치겟더라구요
    할수없이 공업사입고후.렌트카로 시골다녀옴.근대 이느므cvt가 부품이 국산이아니라는점.모비스 신품으로교체시 수리빠름(밋션비 부가세별도에340이라는).도는줄 알앗슴.할수없이 전문 미션집으로 옮겨.160만원주고 수리 .차 맡긴후 20일만에찾음.지금은 기술많이늘고.부품국산화가 되있나.
  • 레벨 일병 고래밥통 12.09.11 14:58 답글 신고
    기술발전이 많이됐단 지금도 핵심중요 센서.베어링.다수부품들.재팬이 많다는.
    연비차이는 별로 체감못했고. 단 그당시 변속충격이 없었지요.밟으면 알피엠이 오르락내리락없이 쭈욱올라감.괜찬타고 타다.미션 나가보니 멘붕.일반 밋숀수리40이면됀다는대.부품비만 340이란말에 진짜멘붕 이엇조.생각조차하기싫타ㅋㅋ
  • 레벨 일병 고래밥통 12.09.11 15:07 답글 신고
    하나 경험햇지요.몇년동안 내구성 검증 안된건 조심.신차나오면 일년이상 지난후에
    구매하란것도 맞구요.신기술.최첨단.개나발 불어노쿠 문제생김.높은수리비와 고치기 어렵다는어이없는말. 하긴 물건팔면서 고장.수리 문제까지 홍보하는댄 없지만.많이당황스럽지요.
  • 레벨 소장 K방 12.09.11 15:07 답글 신고
    가격 올리려고 별짓 다하는군용..ㅋ
  • 레벨 일병 고래밥통 12.09.11 15:08 답글 신고
    참고로 그때 뉴이엪 cvt 새차사서3년 5만정도 탔엇습니다.
  • 레벨 소위 1 RX78 12.09.11 15:13 답글 신고
    잘 봤어요.
  • 레벨 일병 고래밥통 12.09.11 15:25 답글 신고
    제직업이 기계분야 일해서 느끼지만 우리나라차. 외관 디자인만 괜찬은듯.현대.기아
    독일차와 경쟁한다 떠드는대.진짜어이없음요.신념.개념.기초기술력.장인정신.지금2012현시점에도 아직멀엇다봅니다.눈가리고 아웅. 하긴정부에서 눈치보고.밀어주고
    국내 착한 서민소비자들만 피해많이보지요.엔간한거 문제제기해야.기업들 신경도안쓰지요.하지만 시간이 지나면.현대기아 도요타보다 더 큰 시련을 맞을것입니다.
  • 레벨 소령 2 703cd 12.09.11 16:43 답글 신고
    그 기계로 차 만드나요?

    자신이 무능하다고 현기까지 무능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건 착각!
  • 레벨 대위 3 도배그만GT 12.09.12 05:22 답글 신고
    703cd 그기계로 차 만드는거 맞습니다. 저도 관련쪽 일을 했지요. 저의 그 무능한 기술로 도장 라인 작업합니다. ㅎㅎ 그래서 차가 그모양인지요. 엉덩이에 종기날정도로 공부해도 더이상 일반인 선에서 배울 기술이없내요.
  • 레벨 소령 2 703cd 12.09.12 08:40 답글 신고
    고래밥통// 최소한의 프라이드도 없군요^&* 원래 수박 겉만 핥아 본 사람이 말은 더 많죠^&* 오늘이 있어야 내일이 있고 현기처럼 노력하는 자에게만 세계 1위의 타이틀이 주어질 날이 오는거죠^&*
  • 레벨 원수 마린랜드 12.09.11 15:49 답글 신고
    굿
  • 레벨 대령 3 내푸른하늘 12.09.11 15:57 답글 신고
    아반테 하이브리드 적용 차량인데
    cvt 나쁘지는 않은것 같은데......
  • 레벨 소령 2 703cd 12.09.11 16:45 답글 신고
    연습은 충분히 했다고 봐야죠^&*
  • 레벨 대령 3 하늘마당 12.09.11 17:22 답글 신고
    문제는 가격적인부분~~~
  • 레벨 중위 1 같은차좀타지마 12.09.11 18:44 답글 신고
    미래 변속기 종착점은 cvt 임.

    8단-10단-12단.. 이런게 아님.

    계속 cvt 개발 열심히 해야함.

    자트코 기술로 파워텍 자동기어가 탄생했는데 cvt 기술은 자트코가 안내줌.

    현재 자트코가 cvt 최초 상용화한 회사이자 세계에서 가장 앞선 기술을 가지고

    있는데 현대도 빨리 따라가야함.
  • 레벨 상사 3 고노야로 12.09.11 21:10 답글 신고
    종착은 DCT가 더 가깝죠.. 현대 열심히 CVT하고 있구요.. 이놈은 저배기량에 어울리는 놈입니다. 실질적으로 배기량 큰놈에 올려도 AT랑 연비차이 별로 안납니다. 엄격히 말해서 자동변속기 자트코로부터 돈주고 샀던거구요.. CVT는 자트코 사람들이 파워택으로 많이 가있습니다. 왜? 당연히 연봉이 더 높으니까. ㅋㅋ cvt라고 다 좋은건 아닙니다. 차가 참 재미가 없습니다. 사람마다 틀리지만 무조건 변속쇼크가 없다고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ㅎㅎ
  • 레벨 중위 2 강력렌턴 12.09.11 21:45 답글 신고
    CVT 싫어효......밋밋한맛이 이상함
  • 레벨 소위 1 랜스강 12.09.11 22:35 답글 신고
    잘보고갑니다.^^
  • 레벨 대령 3 루이짭세 12.09.12 02:12 답글 신고
    흠,,,,,,,,,,,,,,,,,,,,,,,,,,,,,,,,,,,,,,,,,,,,,,,,,,,,,,,,,,,
  • 레벨 대령 3 F13M6예약 12.09.12 03:14 답글 신고
    무단이고 기어비 없고 변속충격이고 나발이고
    결과만 보면됨

    고급차치고 CVT 단 차 없고(아우디는 전륜모델만 씀)
    CVT 단 차 중에 원가절감 많이 안 한 차 없음
  • 레벨 대위 3 도배그만GT 12.09.12 05:34 답글 신고
    닛산 알티마,르삼차 들 내구성은나중 문제고 cvt 의 가장큰 병맛은 속터지는 스타트. 초반 15키로 에서 30키로 까지 일반적인 출발시 2천에서 2천3백 알피엠으로 잘 가다가 갑자기 연비주행 한답시고 1.3001,500~rpm 으로 떨어틀여 나가는 차를 그냥 기어가게 하는 특징이 바로 cvt 병맛임. 그로인해 기존 가속을 유지할려고 운전자는 무의식중에 엑셀을 더 밟게되고 순간 내려간 출력과 이를 보상 하려는 명령이 순간 부딧치면서 불안전 연소를 만들고 오히려 연비를 더 떨어트리는게 현실.
  • 레벨 대위 3 도배그만GT 12.09.12 05:42 답글 신고
    CVT차가 시키는대로 그냥 탄다면 속터저 죽을걸요ㅎㅎㅎ 알티마 동호회 이문제로 골치아퍼하는 회원 넘치고 , 엔진 까보면 흡기쪽 카본작력 ㅎㅎ 근대 웃긴건 슴5.슴3 동호회 가보면 병진들이 cvt가 이런 특성이 있는지 조차도 모르는 르빠가 대부분ㅎㅎ 간혹 대충 이라도 병맛cvt의 구조와 특성들 그런 문제를 아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 잘난 르부심에 한마디 말도 못하는 벙어리ㅋㅋ 한국서 성공한 cvt 없다. 그저 경재사가 수치상 종더 높은 연비 발표를 방어하는 입장에서 헌기도 출시하는것뿐.
  • 레벨 대위 3 도배그만GT 12.09.12 05:47 답글 신고
    막상 타보면 잔고장과 병맛 감성에 cvt 다시는 안타는 사람들 속출할듯. 공인연비 말고 유져 실연비 겨코 cvt가 좋지 않아요. 헌.기는 방어용 출시이고 그거에 현혹된 호구들 잡을려고 대응하는것. 현.기 마케팅 언제봐도 기림박수^^ 떵짜로 세계시장에 팔아먹는 대단한 천재집단 , 무서운 한인들 입니다....쩝 ㅡㅡㅋ
  • 레벨 소위 1 쉰미남 12.09.12 08:13 답글 신고
    CVT가 나쁜것만은 아닙니다 ~!
    F1 경주차에도 장착하고 경기나가려고 했으니깐요~
    밋션의 발전의 끝은 CVT라고 생각 합니다
    1993년도에 윌리암스팀이 FW15C CVT 경주차 테스트까지 끝내고...
    다시 F1엔진이 850마력정도 냈다고 합니다
    실제 경기 나가려고했으나...
    FIA에서 막아 버렸죠~
    규정을 널널하게 풀어줬으면 좋겠다능
  • 레벨 하사 1 ㅅㅅㅅ 12.09.12 08:30 답글 신고
    또 삽질하고 자빠졌구만

    닛산, 미쯔비시가 왜 망하는지 아직도 이해를 못했냐?

    엔진파워를 중간에서 CVT가 다 갉아먹어서 연비는 개판이고 가속도 개판이라서 망한건데

    뒷북치면서 저걸 왜 따라하냐고 븅쉰ㅅㅋ들

    그걸로 모자라서 "가격은 더 비싸진다"?

    아주 문디 옆차기 해라 븅쉰ㅅㅋ들아
  • 레벨 중위 1 같은차좀타지마 12.09.13 01:21 답글 신고
    cvt가 발전단계라 기존 트랜스미션보단 완성도가 떨어지는건 사실이지만..

    닛산이 장사 잘되서 르노 멕여살리는것도 모름??
    르노가 닛산에 지분투자해서 배당받아 버는돈으로 먹고사는거 모름??

    그리고 닛산 자트코가 cvt 물량을 대지도 못할정도로 주문이 쏟아지는 판에 뭔 소리.
    전세계적으로 cvt 장착 차량이 더 늘어나는 추세인데 다 ㅄ이라 cvt로 바꾸는줄 아나
  • 레벨 상사 3 모르삼이 12.09.16 00:49 답글 신고
    니나 문디 옆차기해라 cvt연비를 다긁어 먹어? 죠스바 에코 실연비 좋게 나오는 거보고 이야기하고 기름잘처먹는 vq엔진 2013 알티마 연비보고 똥을 싸라 현기가 왜 cvt하는거 보면 할만하니깐 하는거 아니냐 닛산이 망해??????
  • 레벨 병장 슈퍼쎄라 12.09.12 10:20 답글 신고
    확실히 cvt가 병맛 느낌은 사실이죠.
    하지만 이론적으로 사실 가장 완벽하다고 할까요.. 고런 느낌이니..
    닛산은 아무래도 대배기량에도 cvt를 적용하다보니 이런 병맛느낌이 고급차와 어울리지 않았다고 해야할지 아님 아직 보편화가 안되었다고 해야할지...
    아무튼 경소형차 부분에서 엔진 출력이 어느정도 받쳐준다면 cvt 미션은 나름 좋을듯 하네요.
    현기아의 나름 쓸만한 엔진과 가벼운 차체에 cvt는 나름의 효과를 거둘수 있을듯..
  • 레벨 상사 3호봉 카르마르 12.09.12 10:30 답글 신고
    느려처진차에 cvt까지하면 ㅈ망
  • 레벨 준장 amuse350z 12.09.12 12:30 답글 신고
    자트코CVT아니면 전세계어느 CVT도 쓰레기라는게 정석임...도요타도 CVT만큼은 자트코에서가져옴...ㅋㅋ 현기CVT아주 좋겠다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오디오책 12.09.12 20:14 답글 신고
    정답
  • 레벨 일병 고래밥통 12.09.12 13:01 답글 신고
    703cd 정신병자냐? 에혀 쓰레기색히
  • 레벨 상사 2 오디오책 12.09.12 20:15 답글 신고
    좟후코 CVT 기술 왠만해서 다른 메이커에서 돈내고 쓰는 상황

    20년넘게 한우물판 결과물? ㅋㅋㅋ;;

    토요롸 에서도 단 닛산은 알티마 하이브리드 기술 토요롸에 돈내고 쓰는;;;

    그래서 하이브리드 차 어필안함; EV에 집중함 궁극적인 닛산의 목표는

    EV+CVT DCT다 뭐다 -_- 8단9단 EV조합과 어떨지는 알아서들
  • 레벨 소장 울산MD 12.09.12 20:20 답글 신고
    cvt... 내가 제일 싫어함..
  • 레벨 중위 1 같은차좀타지마 12.09.13 01:30 답글 신고
    아직까진 고급차에 어울리지는 않지만,..
    (나 첨에 cvt 몰았을때 미션 고장난줄알았음 ㅋㅋ)

    소형,중형까지는 결국 cvt가 대세가 될것이 확실함.

    이미 소형은 상당수 cvt화 되어가는거 같음.
  • 레벨 중령 1 세쫑 12.09.13 10:37 답글 신고
    음...........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